생활정보

차대번호조회 기아, 현대, 쉐보레 모음!

아라레BR 2017. 9. 19.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만을 드리는 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의 주민번호라고 할 수 있는 차대번호조회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매년 자동차 보험을 갱신할 때가 되면 "내 차 사양이 뭐였더라? " 하며 가물가물할 때 이용하는데 아마도 여러분들도??? ㅎㅎ 각설하고 설명들어갑니다.  



제가 이용하고 있는 기아자동차인데 기아자동차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기아 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이용해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루트는 레드멤버스 - 고객서비스 - 차량사양조회 - 차대번호 17자리 입력하시면 됩니다.



조회하였더니 차종명이 뽕!! 

자동차보험 갱신하실 때 해당차종 선택하시고 가입하시면 되겠죠? 






다음은 기아자동차의 큰 형 현대자동차도 알아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멤버스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블루멤버스 - 차량관리 서비스 - 사향조회 - 차대번호 입력 순으로 입력하시면 끝! 



뿅! 진짜 쉽네요 ^^


마지막으로 쉐보레도 가능할 줄 알고 찾아봤더니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삐리리~~~ 때문에 많은 분들이 민원24에서 자동차 등록원부를 떼어 확인하거나 쉐보레 고객센터 번호로 ( 080-3000-5000 ) 연락해 차대번호를 불러주고 확인을 한다고 합니다. 현기차보단 조금 번거롭네요 ^^


이상 기아, 현대, 쉐보레 차대번호조회 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