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하나은행 환율우대쿠폰 90%~70% 할인방법 공유!

아라레BR 2017. 9. 14. 2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전도사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환율우대쿠폰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해외여행 혹은 해외출장이 있으신 분들은 환전은 필수아닌 필수일 텐데요~ 한 때는 하나은행을 밥 먹듯이 다녔던 이용자로써 환전우대꿀팁을 소개드리겠습니다. 꿀팁이라고 쓰고 있지만 알고나면 별거 아닌.... ^^



오랫시간 경험으로 개인별 환전을 하는 스타일이 다르시더라구요~ 귀찮아서 대충 하시는 분들이 있는 반면 최저가 환전을 원하시는 분들! 중요한 건 환율의 흐름을 읽는 스마트함이란거 아시죠? ㅎㅎ 이거 먼 멍멍 소리? 농담입니다 ^^ 하나은행 환율우대쿠폰을 받으시려면 하나은행 접속하셔서 외환포탈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외환포탈에 접속하게되면 왼쪽 하단에 환율우대쿠폰받기가 있습니다. 그담은? 클릭하셔야겠죠? ㅎㅎ 클릭해 주세요!





최대 90%에서 최소 7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두둥!! 하지만 개인의 선택에 따라서 할인율이 달라지게 됩니다. 멤버스와 스마트폰 뱅킹까지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은 90%까지 우대가 가능하고, 인터넷뱅킹에서 하시는 분들은 80%, 지점에서 하시는 분들은 70% 가능하세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


소액이라면 환율우대에 큰 차이가 없으나 100만 단위가 넘어가면 가급적이면 최대 환율우대 받을 수 있는 환전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행 중 밥 한끼 정도는 환전우대를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으니까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