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자동차다이렉트보험 10월엔 행사가 크네요!

아라레BR 2017. 10. 6. 07:00
반응형

지난 9월말 자동차보험을 갱신하면서 자동차다이렉트보험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데 최근 하나멤버스 업데이트 되면서 더 좋은 자동차보험 이벤트 소식이 있어 기쁜 마음에 포스팅을 하여 봅니다. ^^ 



이름하여 내 차 보험료 확인하고

하나머니 36,000원 받기!!


하나머니는 1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고,

현금전환도 완전 쉽기 때문에

완죤 강추! 강추!! 합니다!



현재 등록된 조회 화면으로

차근차근 보험사 하나씩 설명드릴께요~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제가 지금껏 보았던 자동차보험 조회이벤트 중 가장 큰 11,000원을 지급합니다. 제 생각엔 마지노선을 넘은 파격적인 금액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번 사건을 계기로 또 한번 자동차보험사들의 마케팅 전쟁이 시작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자동차보험 업계의 강자 삼성화재는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합니다. 네이버에서도 동일 금액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어디서 이벤트를 진행하셔도 같은 금액이니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 다만 포인트는 하나의 창구에서 관리하는게 좋으므로 하나멤버스에서 조회하는게 더 관리가 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네이버페이 쓰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제외! 입니다.






다음은 KB 매직카 다이렉트 보험 조회 이벤트로 마찬가지로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합니다. 글쓰는 저도 9월 갱신이었던지라 조금만 이벤트 빨리 시작했어도 1만 머니씩 받는 건데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네요. 저는 8천 포인트 받고 클립에서 포인트 받았습니다.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상대적으로 약한... 보험료 조회 시 5천 포인트를 제공하지만 자동차보험 가입까지 이어지면 2만 하나머니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보험료 조회 시 가장 낮은 보험료가 나왔다면 추가 머니 적립으로 가입을 고래해보아도 될 듯 하겠습니다.




이상 10월 기준 높은 리워드의 자동차다이렉트보험을 소개드렸습니다. 자동차보험은 가격이 작지 않기 때문에 여러곳에 비교견적 내어보시고 가장 합리적인 보험사를 찾으실 바라겠습니다. 이상 꿀팁킹의 보험료 꿀팁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