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앱테크 핀크로 꽁돈만드는 방법!

아라레BR 2017. 12. 10. 23:52
반응형

앱테크어플 핀크


""에 관심이 없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을 어떻게 벌어야 할지 생각하는 사람은 적다!

지금부터 꿀팁킹의 ""을 한번 들어보시길...!!!



지난 가을 자신의 전화번화 합계만큼 가입금을 주었던 핀크앱! 나름 쏠쏠한 가입금을 받았던 사람들이 참 많았는데.... 출혈이 컸는지 금액을 하향해서 지금은 두번째 이벤트 생년월일만큼 가입금을 주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음. 예) 2000년생이 가입하면 2,000원 입금.



중요한 건, 가입금은 그러하다치고 하고싶은 이야기는 핀크출첵에 관한 이야기임.  1주일에 1만원이상 핀크계좌에 충전해두면 출첵일수와 생년월일을 곱하여 매주 1000명씩 입금시켜 줌. 필자도 당첨되어 입금이 되었는데 중복당첨이 안되는 줄 알고 있다가 중복 당첨이 된다는 이야기에 이번주부터 다시 입금을 하고 있음. 매주 1000명 결코 적은 숫자 아니기에 당첨율이 높음. (추천의 이유!)


<핀크 이벤트 전문>


여기서 꿀팁킹이 하고 싶은 말!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항상 이런말을 저에게 합니다. "넌 참 이벤트 운이 좋은 거 같아!" 하지만 제 생각엔 그게 아닌 것 같습니다. 단지 다른게 있다면 "전 확률이 있으면 실행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권유에도 하지 않았다라는 것" 그 차이입니다.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벤트 종료일까지 6주가 남았네요. 매주 1만원씩 6만원이 14만원이 되는 가능성 높은 이벤트! 여러분들도 가능성을 높여보세요. (핀크는 대한민국 No.1 하나은행이 운영합니다. - 혹시 해당앱에 대해 걱정이 있으실까봐 안내드려요 ^^)


스토어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