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유플러스 멤버쉽 200% 활용하는 방법!

아라레BR 2017. 12. 22. 00:40
반응형


유플러스 멤버쉽! 아낌없이 팍팍!! 쓰자!!



혹자들은 말합니다. 유플러스 멤버쉽은 쓸만한 게 없다? 사실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멤버쉽 혜택을 잘 알고 있어야 쓸만한 곳에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답니다. 흔히들 쓰는 편의점, 베이커리, 피자, 영화관 말고 더 없을까? 그 가려운 곳을 꿀팁퀸꿀팁킹이 긁어드릴께요~!



유플러스 멤버쉽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은 나만의 콕! 서비스를 반드시! 이용하는 것!!입니다. 한 달에 최대 20,000원~4,000원까지 할인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나만의 콕은 쇼핑과 영화, 푸드와 교통 4가지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선택을 하여야 이용 누락없이 활용을 잘 할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스타벅스 커피를 너무나 좋아하는 뇨자이기 때문에 한달에 두번씩 무료커피를 잘 마시고 있답니다. 또한 매주 한번 싸이즈업 혜택도 잘 받고 있지요!! 


다른 통신사에서 제공받지 못하는 특별한 혜택을 만끽하자!



음악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에서 이용요금의 30%를 멤버쉽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가입 후 6개월 동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모바일 기준으로 12,600원을 절약할 수 있게 되네요!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갤러리아 면세점 등급매칭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Prestige 등급으로 매칭하여 주고, 63빌딩점에서는 Gold 등급을 제공 받습니다. 갤러리아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물품이 필요한 경우 유용한 혜택~!!



야구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LG Twins 경기 입장료 할인을 무려 2,000원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동반 할인이 되지 않는게 초큼 아쉽긴 하지만 자주 이용하는 할인서비스 입니다. 무적 엘지~



스마트폰 고장이 잦은 분들이라면 걱정은 조금 덜어드릴 수 있는 수리비 지원! 본 서비스도 멤버쉽 포인트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멤버쉽 등급별 및 가입기간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은 부담을 덜으실 수 있으실꺼라 생각됩니다.  



느리게 걷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름다운 화담숲 입장료 할인이에요. 곤지암 화담숲 언제 가도 아름다운 곳이지만 전 가을의 화담숲을 참 좋아한답니다. 자작나무숲과 분재숲을 걷다보면 일주일 육아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기쁨과 여유를 느낀답니다. 이곳의 유일한 할인! 유플러스 멤버쉽이란 거 잊지마세요~ ^^


오늘은 꿀팁퀸과 함께 유플러스 멤버쉽 활용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흔한 편의점, 피자, 베이커리 할인 외에 개인의 성향에 맞는 멤버쉽 포인트 이용방법! 괜찮으셨죠? 다음번에도 많은 분들이 좋은 정보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께요~ 그럼 안녕~!!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