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오크밸리 리프트권 무료이용정보 공유

아라레BR 2018. 1. 6. 1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입니다. 오늘은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크밸리 리프트권 무료이용정보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무료이용을 위해서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한번 알아볼까요? 다같이 출발! Let's go! go! ~ go! go!



2018년 2월 28일까지 무료이용이 가능한 리프트권입니다. 리프트권 다운로드는 시럽앱(시럽어플)에서 오크밸리 검색한 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본 쿠폰은 무인발권기에서만 발권 가능하니 매표소에서 줄서지 마시고, 리프트권 이용은 오전권과 심야권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인, 소인을 따로 구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용인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면 되구요~ 더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유의사항 펼쳐보기를 클릭하시고 확인하세요.





■ 오크밸리 이용자들의 한줄평 (네이버 참조)



네이버 한줄평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오크밸리는 오전에 사람이 적기 때문에 초보분들이 배우기 좋은 곳입니다. 오전시간을 공략하세요~ 예전에 오크밸리에서 와이프인 꿀팁퀸 보드 가르켰던 연애시절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ㅎㅎ. 추가로 지난해 광주원주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울과 더욱 가까워진 오크밸리 무료 리프트권으로 즐거운 보딩하시길 바래요!




■ 오크밸리 가는길



2017년 2월 서원주 IC가 개통되어 서울에서 더욱 가까워진 오크밸리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모두 연결되어 기존대비 편하게 접근이 가능해졌습니다. 주말에는 강원도로 향하는 차량들이 많으니 미리 경로를 결정하고 가시면 좋을 듯 하네요.



오늘은 꿀팁킹과 함께 오크밸리 무료리프트권 정보와 한줄평, 교통정보까지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여행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건 안전이라는 거 아시죠?  안전보딩, 안전운전으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