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 3만까지 땡겨보자!

아라레BR 2018. 1. 8.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정보가 넘쳐나는 블로그 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를 여러 플렛폼에서 모아보았습니다. 블로그 끝까지 잘 읽어보시고 1년에 한 번 있는 공돈캐취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1. 삼성카드 30,000원 캐시백 이벤트


삼성카드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내용으로 1월말까지 삼성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해당 화면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삼성카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원 캐시백되는 이벤트입니다. 다른 플렛폼에서 삼성화재 이벤트를 응모한 경우 가입 캐시백 이벤트와 중복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2. 하나멤버스 이벤트 페이지 1만 하나머니 이벤트



대한민국 25%가 다운로드 받은 하나멤버스앱. 이벤트 -> 보험 검색하면 보험관련 이벤트가 쭈~욱 나오는데 삼성화재 선택하시고 보험료 산출하면 바로 1만 하나머니 슝~하고 들어옵니다. 하나머니 들어오는데 보험료 조회시간을 포함하여 5분이내면 충분합니다.  




3.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 이벤트



네이버 쇼핑을 즐겨하며, 네이버페이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네이버페이에서 조회해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은 2번과 동일하므로 내가 자주 이용하는 플렛폼에서 조회해서 이용하는게 더 편하겠죠? 이벤트 기간은 1월말까지!!


4. 아쉽지만 클립앱은 8000 포인트



클립앱에서도 보험료 조회 시 8000 포인트를 지급하지만 1,2,3번에 비해 금액이 조금 약하네요. 현명하신 소비자라면 2, 3번이 더 좋겠죠?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