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빕스 1월 할인 진정성 있는 레알 포스팅!

아라레BR 2018. 1. 15. 18: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만 드리는 꿀팁킹입니다. 빕스 많이들 좋아하시죠? 오늘은 빕스관련 좋은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이벤트명은 2018 빕스 시크릿박스! 인데요~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오늘이 15일 이벤트 소식은 늦은감이 없지 않으나 기간 중 응모하면 4월까지 사용가능한 50% 할인쿠폰 등을 쉽게 얻을 수 있으니 빕스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일매일 시크릿박스 응모하시고 대박찬스(여행권 200만원)를 노려보시거나 최소한 빕스 50% 할인쿠폰이라도 얻으시길 바랍니다.



빕스 시크릿박스의 좀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되는 상품입니다. 여행권이 가장 좋은 것 같고, 다음으로는 빕스 매니아 플러스, 빕스 매니아 선정, 빕스 샐바 연간이용권, CJ ONE 10만 포인트, 키자니아 가족권 등이 있습니다. 



선물 당첨이 않되신 분들은 할인쿠폰들을 받을 수 있는데요~ 빕스 1만원,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어린이 무료쿠폰, 빕스 추가 10% 할인 (제휴카드와 함께 사용가능!) 빕스 스테이크 1만원, 5천원 할인권, 빕스 샐러드바 1인 50%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저도 한번 시크릿박스를 긁어보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빕스 샐러드바 1인 50% 할인권이 나와주었네요.  나중에 꿀팁퀸과 오붓하게 식사할 때 사용해야겠습니다. 추가로 당첨된 쿠폰은 카카오톡으로 지인에서 선물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을 못할 경우에는 선물이 가능하니까 유용하게 쓸 수 있겠네요. 



빕스 시크릿박스를 열기 위해선 CJ 포인트 500P가 필요한데 포인트가 있으신 분들도 있겠지만 없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어떻해야 할까요? 100% 당첨되는데 포기해야 할까요? 아주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머니 또는 위비꿀머니를 CJ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한데요~ 1000만명 이상 다운로드 받은 앱들이기 때문에 둘 중의 하나는 가지고 계실꺼라 생각이 들어요~ 남는 포인트가 있다면 이번 시크릿박스 행사 참여 어떠실까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