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대만 펑리수 멀리서 찾지 말자! 이제는 트레이더스에서~

아라레BR 2018. 1. 7. 23:0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며 발견한 대만 펑리수! 방송이나 인터넷에서 워낙 펑리수~ 펑리수~ 하길래 궁금한 마음에 한 상자 업어 왔습니다. 대만 쇼핑 추천리스트 1순위 간식! 펑리수 어떤 맛인지 꿀팁킹이 한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Taiwan Tradition Foods Pineapple cake



포장은 제법 멋스럽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듯 하고

일단 사진이 먹음직스러워요.



사선으로 비스듬이 누워있는 파인애플케익들. 하나씩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어 보관하기 용이할 것 같고, 간식 대용이 되기 때문에 휴대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단! 외부충격에 약하므로 으스러트리면 앙대여~ ㅎㅎ





펑리수~ 누구냐 넌?

이제 그만 정체 좀 밝히지?




드디어 개봉하였습니다. 제가 좀 사설이 길었죠? : ) 일단 개봉하고 펑리수를 손으로 집어보니 겉면이 잘 부스러질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역시나 입으로 한 입 베이물을 때 부스러기가 조금 많이 떨어졌습니다. 부스러기 같은 지지 떨어지는 것 싫어하시는 분들은 앞접시 출동 시키세요~! (아니면 밖에서 : )~ )



와이프인 꿀팁퀸이 시원하게 먹는다고 잠시 냉동실에 1시간 가량 넣어둔지 모르고 앙 깨물었다가 이빨 나갈 뻔 했습니다. 선명하게 남아있는 이빨자국이 ㅠ.ㅠ 그래도 살짝 얼어서 그런지 쫀득쫀득 식감은 좋았습니다만 나중에 실온에 보관되어 있던 걸 먹어보니 실온에 보관된 것이 훠~~~얼씬 맛있더라구요. 일단 맛은 겉은 고소하고 속은 쫀득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일단 맛있어요. 기본 이상은 합니다. 


10개입 1상자에 9,480원. 1봉지당 234kcal, 양에 비해 든든해서 출출할 때 간식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칼로리 좀 있으므로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구요~ 제가 먹을 때 자몽차랑 함께 먹었는데 잘 어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지 만큼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으므로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