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북경짜장 2900 탄현점 가성비 좋은 가족외식장소 추천!

아라레BR 2018. 4. 23. 23:54
반응형

중식 좋아하는 울 가족들이 지나치기 힘든 북경짜장 2900 탄현점!! 이사오고 나서 벌써 두번째 입니다. 170301 마크가 있는 것을 보니 아마도 이 체인도 백종원의 작품인가 봅니다. 2900원의 행복한 식사~ 시작해 봅니다.

요즘 회사에서 한끼를 해결하려면 최소 7000원 정도를 지불해야 하는데 이 곳에서는 짜장만 먹는다면 7000원에 짜장 두그릇을 먹고 1200원이 남는 매직이 펼쳐집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이곳은 방문할 때마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울 가족이 주문한 메뉴

짜장면, 짬뽕, 애기짜장밥, 탕수육(중) 이렇게 4가지를 주문하였구요~ 애기짜장밥은 5세미만 아이들은 밥이 무료이기 때문에 요청하시면 가져다 주십니다. 짜장밥, 짜장면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이 곳이 정말 맘에 드는 이유!! 중식당 어딜가도 이런 밑반찬 나오는 곳이 없습니다. 열무 아삭아삭 시원하니 맛있고, 단무지 정말 얇게 썰어내었는데 두꺼운 단무지보다 훨씬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매운 청양고추 짬뽕이랑 같이 먹어주면 정말 불짬뽕 맛이 나요~ 밑반찬 각각의 개성을 잘 살린것 같아요.

아기 짜장밥!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식기에 담아줘서 엄청 맘에 들었다눙~ 이 배려가 얼마나 고마운지는 아이키우는 부모님들은 잘 아실꺼에요~ 아이들이 혼자서 밥만 먹어줘도...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들어가는지 부모들은 애들 신경쓰느라 외식한번 하기 힘든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식기로 아주 조금은 밥 먹는데 집중을 할 수 있거든요... 


가성비 최고의 2900원 짜장! 저렴하다고 맛없지 않습니다. 양은 좀 적기 때문에 짜장면 좀 드신다 싶으신 분들은 곱배기를 주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이 집에서 꼭 먹어봐야할 No. 1 바로 짬뽕입니다. 요즘 불짬뽕 유행하는데 그런 짬뽕보다 이곳짬뽕이 훨씬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국물시원하고 가격 저렴하고 이만한 가성비 없을 듯 합니다.


그나저나 탕슉도 먹었는데 아이들 챙겨주느라 흔적을 남기지 못했네요~ ㅎㅎ 탕슉은 기본적으로 찍어먹을 수 있도록 소스와 고기가 분리되어 나오고,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 아이들 짜장면에 탕수육에 즐겁게 외식하고 왔답니다. 어린 아이들과 배부르게 먹고 25000원이면 괜찮은 장소라 생각이 드네요~!!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