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와 한입쏙붕어빵

아라레BR 2019. 7. 27. 23:59
반응형

빙수빙수빙수~~ 첫째아이의 빙수타령에 드디어 오게 된 설빙. 아침에 "엄마아빠말 잘 들으면 빙수사줄께~ " 그랬더니 말은 잘 듣지도 않았으면서 "우리 빙수 언제먹으러 가요?" 으이구 내가 말을 말어야지....... 먼저 말을 꺼낸 우리가 잘못이지뭐.....

그래도 빙수 먹기로 약속을 하였으니 약속은 약속! 설빙에서 나름 베스트 메뉴라기에 주문해 보았다. 이름하여 애플망고치즈빙수! 이름도 길다 ㅎㅎ 작은 그릇에 가득 담겨오는 패기!

어린이 2명이 있어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추가 주문할까 하다가 너무 많이 먹이면 또 저녁을 먹지 않을 것 같아 아이스크림대신 꼬마붕어빵 주문! (정식 명칭은 영수증보니 한입쏙붕어빵이라고 한다 - 안의 토핑은 단팥과 슈크림을 주문할 때 선택할 수 있음)

울가족 일용할 디저트!

애플망고빙수는 바닥에 밀크빙수가 깔려 있고 주변으로 아이스망고가 가득 그 위에는 치즈큐브와 아이스크림(?) 한 덩이가 올려있어요~ 아들래미는 시원한 밀크빙수와 망고가 맛있다며 엄지척을 내새웠고 어린 딸래미는 치즈큐브가 맛있다고 혼자 다 먹겠다구 ㅎㅎ

어른의 입장에서 보면 망고가 시원하게 얼려있어 망고와 빙수를 함께 먹으니 더위가 확 가시는게 일품이었습니다. 단! 양은 좀 적지 않나? 그릇 사이즈가 아주 조금만 더 컷으면 100점 줬을텐데 90점만 주겠습니다.

앙증맞았던 귀요미 붕어빵들

정말 손가락 한마디 만한 싸이쥬에요 참고하세요~

요렇게 맛있게 먹은 가격 대략 14,100 원! 빙수쿠폰은 머니트리에서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여 조금 절약하였네요. ㅎㅎ

맛있게 먹은 설빙 빙수! 다음에 다시 올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