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

이마트 피코크 초계국수 아찔한 경험!

아라레BR 2019. 8. 9. 23:39
반응형


피코크 초계국수이마트몰 메인 이미지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오늘 하루 즐거우셨나요? 오늘도 불철주야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 오늘은 제가 지난 달에 맛있게 먹은 피코크 초계국수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맛있게 먹었긴 했는데 이거 조리할 때 정말 주의해야할 점이 딱 하나 있습니다. 그 숨은 경험담 끝까지 읽어주실꺼죠? ㅎㅎ

그럼 피코크 초계국수 시식기 시작합니다.



지난달 대명리조트 놀러가기 전 장보면서 보았던 초계국수! 살까 말까 살까 말까 밀당을 여러번 한 끝에 담에 사서 먹지뭐~하다가 뚜둥! 할인가격 붙은 초계국수 발견! 50% 할인가격에 한번 가볍에 맛을 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초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공통점! 바로 칼로리입니다. 맛있으면 영칼로리? 그건 월월 강아지 소리입니다. 치킨은 살 않쪄요! 바로 내가 찌죠 ㅋㅋ 그래서 저는 보통 800칼로리 정도를 집에서 먹는 한끼 식사로 생각합니다. (단 고기 흡일할 때 제외) 다행히 이 녀석은 555 칼로리로 합격입니다.



초계국수 면입니다. 면은 생면이라 유통기한이 좀 짧더라구요. 대신 맛은 쫄깃쫄깃 확실하니 엄지척 한번 들어줄 정도로 괜찮습니다. 제가 잘 삶아 낸 것인지 정말 괜찮더라구요. 이런면이라면 정말 외식 하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일산 백석동 코스트코 앞에 있는 우동집 비가오면 이라고 있는데 그 맛집 면발과 같은 느낌이랄까? 너무 앞서 갔나요? 그 정도로 퀄리티가 괜찮다는 것입니다 ^^)



초계국수 세트에 들어 있는 구성품입니다. 가장 먼저 면 2인분 고명 2인분 초절임무 2인분 겨자소스 2인분 들어있습니다. 조리 방법은 구성품에 나와 있는 조리법을 충실히 따라가주시면 됩니다. 그 조리법의 이유가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초계국수의 하이라이트 육수도 2인분 있답니다. 육수는 보통 냉면 육수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고로 드시기 전에 냉동실에세 정말 살얼음이 갈 정도로 차갑게 온도 유지 하셔서 드시면 정말 괜찮겠쥬?



풀셋샷!!



요리 꽝 손 꿀팁킹이 초계국수 한그릇 말아 내었습니다. 하필이면 이 날 집에 오이가 떨어져서 고명은 멋지게 내지 못하였지만 그래도 나름 노력하여 보았습니다. 어떠시나요? 맛있게 보이시나요? 본인이 직접 만들어서인지 전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단! 기성식당에서 먹었던 초계국수보다 고명이 좀 많이 시어서 본질을 해친다고 해야할까요? 


개인적인 추천으론 닭고기 고명을 소스를 짜내는 수준이 아닌 씻어 내는 수준으로 씻은 후 먹는게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충분히 소스를 짜낸다고 짜내었지만 제 수준에서는 고명의 소스가 아찔한 신맛으로 기억되더라구요! 모든 요소가 100점인데 닭고기 고명은 40점 주고 싶네요. 강한 맛을 느끼길 원하시는 분들은 걍 드시고 신맛을 살짝만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반드시 닭고기 고명 많이 씻어내고 드시길 추천합니다. 


그래서 최종 꿀팁킹의 피코크 초계국수 점수는요~ 85점 되겠습니다. 면은 환상적일 정도로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다만 고명이.... 이하생략..... 맛있게 드실 분들은 참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