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대명홍천 비발디파크 오랫만의 투숙경험 후기

아라레BR 2019. 8. 23.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여행리뷰는 주로 와이프인 꿀팁퀸이 하는데 오랫만에 제가 여행리뷰를 쓰게 됩니다. 제가 여성스러운 감성은 없지만 정보전달은 확실하게 하니까 끝까지 리뷰 읽어주실꺼죠? ㅎㅎ 그럼 지난달 다녀왔던 #대명홍천 #비발디파크메이플동 포스팅 시작합니다. 


최근 강릉과 양양, 속초, 평창 여행을 2년여 했더니 비발디 파크는 3년만이네요. 아 물론 오션월드 당일치기는 몇번 있었지만요.

 


꿀팁킹가족이 투숙한 객실은 비발디파크 메이블동 11층 이었습니다.  오크동과 체리동이 리모델링 한 후 메이플동은 다소 오래된 느낌이 있었습니다. 벽지며 군데군데 세월의 흔적들이.... 하지만 침구만은 괜찮았어요~



극성수기였던지라 앞쪽 전망 2만원인가 3만원인가 더 달라고 해서 걍 주차장뷰 달라고 했습니다. 와이프와 단둘이라면 전망이 좋은 곳을 선택했을지 모르겠지만 아이들과 함께 와서 낭만은 무슨~~아이들 안전에만 최선을 다하는게 우리 부모님들 아니겠습니까?



작은 방의 모습입니다. 이불 2채 있구요~ 방바닥도 함께 찍었어야 했는데 저희는 이 곳에서 아이들 눕히고 한켠에는 캐리어 풀었습니다. 



화장대와 티브이인데 티브이가 아주 작고 귀였습니다. 집에서 보던거랑 많이 달라서 아주 어색어색~ 워터파크로 유명한 곳답게 빨래 건조대는 기본으로 있더라구요.



주방은 취사가 가능한 방이었고 쿡탑(??) 조리할 수 있는 2구짜리 있었습니다. 식기 4인기준으로 되어 있구요. 요즘 콘도는 냉장고가 정말 작더라구요. 4인 정도 딱 즐길만한 싸이즈입니니다.



티브이가 있는 곳에서 주방과 현관을 향해 찍은 풀샷입니다. 상당히 아담하죠?



아주 중요한 샤워실, 욕조는 없으며 스텐드 형식으로 씻어야 합니다. 좀 좁은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진짜 많이 불편한 정도는 아니지만 갑갑한 느낌은 들었습니다. 우리 가족이야 체구가 작다지만 큰 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화장실 참조하시구요~

욕실샤워부스에서 찍은 샷입니다. 

계속 좁다는 생각이 들어요 ;;



다행인 것은 대명리조트 계열은 바디클린져와 샴푸가 구비되어 있어 좋아요. 한화계열은 딸랑 비누만 주기 때문에 꼭 챙겨가야 할 필수품이거든요. 덕분에 가방 한 짐 줄였습니다.



베란다에서 본 주차장



멀리 보이는 오크동

사진 찍은 시간이 일요일 11시 경이라 차들이 좀 많이 빠져 나갔습니다. 체크인 시간이 되면 더 많은 차량이 몰려오므로 보시는 것과 또 다를꺼에요.



마지막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막내딸입니다.

귀엽죠?


경기권을 제외하고서는 수도권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4계절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비발디파크이지만 객실은 좀 많이 노후된 느낌이 있습니다. 대신에 리모델링 한 곳보다 저렴하게 투숙할 수 있긴 하지만 약간 좀 아쉽다란 생각이 듭니다. 그치만 아이들 재미있게 노는 것을 보니 오지 않을 수도 없고... 난제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