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다음달 오픈! 대상자라면 반드시 신청하세요!

아라레BR 2019. 8. 25. 19: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을 모아모아서 안내드리는 꿀팁킹입니다. 오늘 인터넷 검색중에 관심있는 뉴스가 등장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름하여 #서민형안심전환대출 이거 알아보니 정말 대박상품이더라구요. 기존 고정금리 아닌 변동금리 사용하시던 분들은 반드시 신청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어떻게 신청하는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대출과는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준비되셨죠? 



상기의 사진은 주택금용공사에 현재 화면입니다. 다음달 시행될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에 많은 사람이 몰릴 것을 예상하고 미리 페이지를 만들어 놓았네요. 우리는 우선 얼마나 이자비용이 절약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위에 있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을 클릭해 주세요.



우선 대출잔액 1억원으로 설정하고 계산을 시도해보았습니다. (왼쪽의 대출금리도 상당히 낮은 편이긴 합니다. 요즘 거의 3% 이상으로 높을테니... 감안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산출된 계산결과입니다. 기존 담보대출대비 매월 26,400원이 절감되네요. 만약 대출 원금이 2억원이라면? 절감액은 그 두배가 되겠지요? 그리고 이자율이 샘플링 한 것보다 높다면 절감액은 역시 훨씬 많아지겠죠? 이 시뮬레이션 결과만 보더라고 1년에 316,800원의 이자가 감소되고 20년 상환으로 본다면 6,336,000 원 이라는 놀라운 이자비용이 감소되게 됩니다. (정말 이건 최소치로 잡은 겁니다.)

3% 초반대 이자라고 생각해도 최소 이자비용 1천만원 절약 각! 대박입니다. 대상되시는 분은 무조건 신청하세요!!



신청일은 9월 16일부터 시작됩니다. 아무리 바쁘다고해도 이거 놓치면 절대 안됩니다. 1000만원 아낄 수 있는 절대 기회 놓치지 마세요!!




단! 이번 대상자는 국책자금으로 고정금리를 이용하던 분들은 불가라고 합니다. 어떻게 내용이 변동될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현재 포스팅 기준으로는 그렇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엔 대박이라고 좋아했다가 기존 고정금리 이용자는 불가라는 말에 시무룩했네요. ㅠㅠ (사실상 역차별이 이루진 상황입니다. ) 꿀팁킹에게도 새로운 정책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