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9월 이마트 맘키즈 혜택 (신세계 면세점)

아라레BR 2019. 9. 1. 1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지난달에 이어 이마트 맘키즈 혜택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난달에는 15일 이후라서 프린트 스크린을 할 수 없어 실물없이 정보를 안내를 하게 되서 이번달은 1일 되자마자 바로 포스팅해 봅니다. 



이마트 맘키즈 행사는 매달 1일부터 15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구요. 신세계 면세점 이벤트는 해당월 말일까지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마트 맘키즈 이번달 혜택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점 행사는 이마트 맘키즈 전단지 중 가장 마지막 제휴혜택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휴를 클릭하시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오프라인 혜택으로 나누어져 있구요. 온라인 혜택은 면세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오프라인 혜택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혜택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달간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혜택을 클릭하면,





이벤트 혜택을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혜택은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1만원 선불카드증정행사입니다. 등급도 골드등급으로 바로 업글이 되구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던 당일 선불권 1만원 증정혜택으로 오프면세점 당일 $50 이상 구매 시에 증정이 됩니다. 이 때 스마트선불을 사용한 금액은 혜택에서 제외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예 : 스마트 선불 1만원을 사용했으면 스마트선불 1만원은 구매금액에서 제외됨. 아~ 옛날이 좋았어~~ )



해당행사 관련한 유의사항들입니다. 내국인을 위한 행사로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은 제외입니다. 구매금액은 영수증 합산으로 증정하고 아까전에 언급하였듯이 스마트선불은 제외입니다. 그리고 이마트앱 이마트 포인트카드의 맘키즈로고를 확인하고 지급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그리고 특정브랜드(루이비통, 샤넬, 헤르메스, 까르띠에, 불가리, 티파니, 디오르 등 일부 브랜드 구입금액은 행사대상에서 제외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으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분들은 신세계면세점 통합 콜센터 1661-8778 번으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자세히 설명해주실 겁니다. 이상  꿀팁킹의 깨알 꿀팁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