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정보

GS25 X 페이코 이번엔 호빵이 100원!!

아라레BR 2019. 10. 1.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전도사 꿀팁킹입니다. 오늘 모처럼 버스를 타지 않고 지하철을 타러 가던 중이었습니다. GS25 편의점 앞을 지나고 있는데 호빵 100원 이라는 팜플렛이 크게 붙어 있더군요. 이로써 이번달 3번은 아침에 호빵을 먹어야 겠군요. 주저리주저리.... 각설하고 이벤트 설명드릴께요.


GS 호빵


GS25(지에스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호빵의 종류입니다. 견본품이라 그런지 내용물이 아주 실하네요. ㅎㅎ 초겨울 성수기 대비하여 먼저 시식행사 한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할 것 같습니다.



호빵 가격이  1,600원~1,100원 정도 하는데 모든 호빵 가격이 페이코로 결제하면 다음달 페이코 포인트로 캐시백되는 행사입니다. 기간은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1인당 최대 할인은 4500원까지 입니다. 만약 가장 저렴한 호빵을 먹었다면 4.5개까지 할인이 될까? 잠깐 생각했는데 최대 3개까지 할인이네요. 비싸던 싸던 일단 3개가 MAX. 금액기준으로는 4500원 할인이 MAX.





전 오늘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호빵이 있었던가? 호빵 전성시대네요~ ㅎㅎㅎ 게중에 GS 독점판매하는 호빵도 보입니다. 일단은 전통의 강호 통단팥호빵이 베스트(BEST) 표기가 되어 있네요. 꿀팁킹은 일단 저녀석 하나 찜합니다. ㅋㅋㅋ (근데 복병이 있었습니다. 큰일날뻔!!)





이번 호빵 라인들도 화려합니다. 허쉬초코호빵부터 이천쌀호빵까지.... 가격도 1300~1600까지 다양합니다. 제가 장담컨데 울 아이들 데려가면 100% 허쉬초코호빵 선택한다에 제 하루 포스팅 기운을 겁니다. 울 와이프는 매콤한 순창고추장(?) 그렇다면 여러분의 선택은~~~!



이벤트를 잘 즐기시려면 유의사항을 잘 정독하셔야겠죠? 제가 아까 위에서 통단팥호빵 먹을꺼라고 얘기했었는데 해당 제품은 제외네요 ;; 12가지 호빵 중에 가장 베스트 상품은 제외;; 아 당할뻔 했네요 ㅎㅎ 복합결제, 다른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도 캐시백은 되는데, 페이코 삼성페이, 페이코 티머니 결제는 않된다는 점!!! 이 2가지 결제만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는데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든든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태그 : #페이코호빵 #지에스호빵 #GS25X페이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