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정보

스타벅스 기프티콘 할인 앱 & 웹 공유

아라레BR 2019. 10. 5. 11:06
반응형

스타벅스 기프트콘은 지에스샵(GS샵), 11번가 등 여러 온라인 마켓과 위메프, 티몬 같은 쇼셜커머스 등 거의 모든 곳에서 팔고 있지만 할인이 없는 곳도 있고 할인이 많은 곳도 있어 고정적으로 할인판매하는 앱이나 웹싸이트를 알고 있으면 선물할 일이 생기거나 본인이 마실 때도 용이합니다. 


그래서 오늘 꿀팁킹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스타벅스기프티콘할인 앱들과 웹들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경우에 따라 각 해당사의 할인이나 이벤트 정책이 바뀔 수 있다는 점은 미리 말씀드립니다.


1. 머니트리 (앱)


이 곳은 직접적인 기프트콘을 할인판매하는 곳은 아니고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직접판매하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기본 2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었는데 요즘엔 공급보다 수요가 많다보니 15%~12% 정도 할인해서 구매하는 추세입니다. 사용방법은 소비자가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구매확정을 눌러주면 판매자에게 판매대금이 지급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그리고 이 앱의 또다른 장점. 매일 출석 혹은 룰렛같은 작은 이벤트가 있는데 10포인트~1만 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이 포인트를 결제대금에서 차감할 수 있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이벤트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90일이라서 아무리 꽝손이라도 꾸준하게만 참여하면 900원까지 적립해서 구매할 수 있겠네요. 


2. 하나멤버스 (앱)


하나금융그룹에서 운영하는 금융앱입니다. 이 곳에서도 모바일 쿠폰들을 판매하는데 중요한 것은 판매는 정가에 판매를 하는데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하여줍니다. 또 샀던 기프티콘을 미사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하나머니로 환불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3. 11번가 주말딜 (간헐적 할인행사)


11번가에서도 상시는 아니지만 주말딜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나오곤 합니다. 이벤트가는 15%입니다. 지난번 행사때는 T멤버십대상 주말딜이었기 때문에 대상이 한정적임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전국민의 49%인가 SKT를 사용하고 있다는 통계를 어디선가 본 기억이 어렴풋하게 납니다. 딱 절반에게만 유용한 안내인 것 같네요 ^^


4. 삼성페이 리워드 포인트 소진용


한 때는 정말 사용처가 많은 삼성리워즈 였습니다만 항공마일리지 전환할 수 있는 길이 막히고 기프티콘 사용 시에는 일정 비율제한이 생기면서 약간은 계륵같은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뭐 쇼핑 시에는 100% 사용가능하긴 하지만 그래도 포인트가 있다면 삼페쿠폰 구입 시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 삼성페이 신규가입자라면 6VSQLS 입력하고 가입한다면 가입자, 추천자 모두 5000 리워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의 태그 : #스타벅스기프티콘할인 #스타벅스할인 #기프티콘할인 #삼성페이리워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