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신청만 하면 다 받는 폴바셋 50% 할인정보 & 사이즈업 쿠폰!

아라레BR 2019. 10. 24.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 전문가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폴바셋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한 #폴바셋할인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엄청 어려운 미션아니구요~ 간단하게 신청만 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매월 1회에 한해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공짜! 공짜 좋아하면 머리 벗겨진다는 말은 속설이니까 두려워 마시고 한번 따라와 보세용~~



폴바셋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



폴바셋 할인을 받기 위해서 선행되어야 할 2가지 미션이 있어요. 바로 광고성 서비스 PUSH 설정위치기반 서비스 설정입니다. 요 두가지 설정을 모두 완료하시면 매월 1회씩 50% 할인쿠폰이 100% 당첨됩니다. 나쁘지 않은 선택지라고 생각이 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모두 ON 설정을 완료하셨으면 

참여하기 

응모도 꾸~욱 눌러주셔야 합니다. 

단점이라하면 매월 한번식 

참여하기를 눌러야 한다는 점입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셨다면 매월 1일~2일 사이에 PUSH 메시지로 50% 할인쿠폰이 앱 안에 들엉오구요. 폴바셋 매장에서 당당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모든 제조음료가 할인되는 쿠폰은 아니구요. 위에 보시는 것처럼 폴바셋 룽고 또는 라떼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에 HOT/ICED 모두 사용가능하시구요~ 음료 사이즈업 추가 요금 낸다고 해도 않된다고 합니다. ;; (제가 만난 바리스타만 않된다고 했을 수도 있으니 혹시 사이즈업 가능했던 분 계시면 댓글 좀 부탁드려요~)


참! 참여하기 신청은 매달 1일부터 25일 응모하신 분에 한하여 다음달 1~2일 사이 쿠폰이 발급되니까 잊지 마시고 한번만 눌러주세요~ 아무래도 앱 한번이라도 더 들어오게 하려고 열심히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 푸쉬 알람을 받으시면 개인 쿠폰함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해당월 생일이신 분들은 생일쿠폰이 생일 당일에 발행되니다. 생일쿠폰은 커피무료가 아닌 사이즈업 무료쿠폰이구요. 발급일부터 30일 동안 이용하실 수 있고 쿠폰 이용가능 점은 기본적으로 현대백화점 입점된 지점과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점, 그리고 서울지역 로드숍 50개 매장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받아보시고 이용하세요~ 전 아직 생일쿠폰을 못받아봐서 이 부분은 조금 정보가 부족하네요.


폴바셋 할인쿠폰은 H POINT 앱에서 이벤트 항목 들어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꺼에요~ 요즘 경기가 계속적으로 많이 않좋아지고 있는데 무작정 지갑만 닫고 살수는 없고 이렇게 이벤트 정보 알아두면 조금은 저렴하게 마실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아요. 조금 손품을 팔아야 하는게 흠이긴 하지만요. 


오늘의 태그 : #폴바셋할인 #폴바셋 #폴바셋할인쿠폰 #폴바셋50%할인 #폴바셋사이즈업 #폴바셋생일쿠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