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걷기어플 추천 dog이득 보장!!

아라레BR 2019. 10. 28.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어제 대사증후군 관련 포스팅하면서 느낀 거지만 먹는 것과 운동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더라구요. 앞으로는 틈날 때마다 열심히 운동을 해보기로 결심을 하였는데요! 운동하면서 약간의 보상이 있으면 더 열심히 할 것 같아 요즘 유행한다는 걷기어플을 제가 또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혹시나 어제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 지난 포스팅 확인!

2019/10/27 - [특수정보] - 대사증후군 주의군 우편을 받아본 후... 관리방법 5가지


포스팅은 제가 설치한 것과 설치하지 않은 것으로 나누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할께요. 본인에게 유리하다고 생각되시는 것 2~3개 정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제가 해본 것부터 시작해 볼께요.


1. SKT 가입자라면 무조건 설치각! Dog이득 어플(AIA vitality)!! 


SKT X AIA 생명과 함께 만든 앱으로 AIA vitality 어플입니다.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계시죠! 걷기만으로 어마무시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르시는 분들 있으면 추천각! 입니다.



매주 미션을 성공하면 SK텔레콤 통신비 할인부터 크린토피아 상품권까지 원하는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미션은 200포인트부터 시작하는데 하루 7500보 걸으면 50포인트를 지급받게 됩니다. 미션성공이 높아질수록 미션포인트가 높아지지만 충분히 미션클리어 할 수 있으므로 강력히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단, 리워드는 최대 24주까지만 제공합니다.  12주까지는 매주 리워드 지급, 13~24주 까지는 2주마다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2. 15세 이상 삼성화재 건강보험 가입된 가입자라면? 삼성화재 애니핏 


예전엔 19세 이상 5만원 이상 삼성화재 건강보험 가입자에게만 가입이 허락되었던 애니핏인데 이제는 조금 문턱이 낮아졌습니다. 15세 이상 그냥 삼성화재 건강보험 가입자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일별 8,000 걸음을 완료하면 기본보상 포인트로 100포인트가 주어지고 다른 걷기어플처럼 당일에 미수령했다고 없어지거나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언제든 미션걸음 완료만 했다면 함꺼번에 수령가능하구요~ 30일 기준으로 모두 성공하였다면 3000 포인트 획득!! 이런 혜자어플 없답니다. 추가로 출석이벤트에 매일 참석하시면 10포인트를 지급하며 매월 1회에 한하여 7주일 연속 출석하면 100포인트도 추가로 지급받아요~ 그리고 월간 목표 달성여부에 따라 500, 1000, 1500 포인트까지 획득이 가능하답니다. 일별포인트와 월간포인트 합산 4500포인트! 상당하죠? AIA 다음으로 포인트 지급이 후하답니다. 



중요한 건 바로 신규가입룰렛인데 꽝이 없습니다. 최소 1000포인트 확정지급입니다. 저랑 와이프는 운이 좋은건지 모두 2000포인트 나왔습니다. 이 글을 읽고 가입하신분들은 3000포인트 확정되시길 꼭 바랍니다. 😁



추가로 주차별 건강퀴즈이벤트는 정답을 맞출경우 50포인트 지급하구요. 추천친구제도가 있어 가입 후에 친구등록을 하게 되면 친구와 등록자 모두 1천포인트 바로 지급이 된답니다. 일단 가입만으로 최대 4000포인트 그냥 깔고가능 어플 꼭 등록하셔야겠죠? 덤으로 추천친구는 "지성파파" 등록해주시면 저희 커피생활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3. 대국민 재테크앱 토스(TOSS)


설명이 따로 필요없는 앱인것 같습니다. 토스에서 토스만보기를 선택하시고 도전하시면 그 때부터 도전 시작입니다. 



예전에는 걸음수에 따라 리워드 받기가 되었다고 하는데 현재는 1만보를 모두 걸어야 100원을 수취할 수 있으며 당일 수령해야 합니다. 수령하지 않으면 100원은 안드로메다로~~~ 여기 어디? 내 돈은 어디에?? 잠자리 들기 전 만보기 확인하세요~ 


4. 걷기어플의 소금 - 캐시워크


사실 이 어플을 소개를 해드려야 하나 심각한 고민이었습니다. 저도 이 앱을 지울까 말까 지금 고민하는 중이기 때문입니다.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포스팅하는 이유는?



아시아의 신흥부자계열에 오른 동방신기 윤호윤호도 이 캐시워크를 하고 있더라구요. 공연 한번에 5000억을 번다는 그 분이 소소한 돈도 중요시 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반성을 하였다는 썰이 있기로 유명하죠 ^^ 이 어플의 특징은 100걸음 걸을 때마다 보물상자가 나타나고 그 보물을 클릭해야 사용자에게 적립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일최대 100포인트 지급이 최고 지급인데 100포인트가 100원의 가치가 되지 않는게 큰 흠입니다. 스타벅스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6,190포인트가 4,100원입니다. 이 어플에서 가장 분노하는 건 보물상자 10번 클릭 시 광고가 생성되는데 100포인트를 얻기 위해 광고를 10번 봐야한다는게 "내가 이러려고 이 어플을 깔았나~ 자괴감이 듭니다." 농담이구요. 그만큼 좀 지치게 하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 지울 수 있게 여러분이 한번 도움부탁드려요~ 가입하실 때 "KRGQ3EL" 입력해주시면 제가 얼른 포인트 쌓고 쇼핑으로 교환한 후 삭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5. 이것은 걷기어플인가 퀴즈어플인가? 캐쉬슬라이드 스텝업!



예전에는 걸으면 포인트를 많이 줬다고 하는데 제가 직접해보니 걸어서는 포인트 얻기 아주 힘든 어플입니다. 그런데 이게 잠금화면에서 중간중간 퀴즈를 내더라구요~ 어려운 것도 아니고 몇번 맞추다보니 포인트가 아주 쉽게 쌓이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걷기어플이라쓰고 퀴즈어플이라고 읽어야 할 듯 합니다. 국내 걷기어플들은 다들 친구추천을 통해 우회 캐시를 얻는게 다른 마케팅비용보다는 저렴한지 모두 도입하고 있네요. 2, 3, 4번에서도 제꺼 추천부탁 드렸듯이 5번에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제꺼는요~ " LISVL " 입니다. 꾸벅!


기타 : 그 밖의 것 들!


6. 하나멤버스 : 한달 30만보 성공 시 100원! 이거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7. 롯데L포인트 : 1일 만보 성공 시 20원 기부

8. 오케이락 : 20포인트 - 전 못해봄.


아마도 제가 알지 못하는 것들 중에서도 더 많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추후 괜찮다 싶은 것들이 있으면 다시 한번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