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신한카드 딥에코 카드신청 폭주한 이유!

아라레BR 2019. 11. 9. 0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예전엔 국민카드가 혜자카드가 참 많았는데 요즘엔 신한카드가 혜자카드가 많아지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오늘 소개드리고자 하는 카드가 혜자카드로 곧 등극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자~ 함께 알아볼까요!


딥에코카드귀여운 펭수? 미니언즈


이 포스팅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다 알고 오셨을테니 처음부터 공략가능한 방법부터 오픈하고 시작하겠습니다. 핵심만 잘 가지고 가시면 이 카드의 체리만 드실 수 있습니다. ^^



일단 딥에코카드의 캐시백은 전월 실적 30만원을 이용했다는 가정하에서 3만원입니다. 깔끔하죠?

그런데 3만원 모두 캐시백 받으려면 총 60만원을 써야하죠. 아래에 캐시백을 받기 위한 핵심 포인트 정리해보았습니다.  


# 딥에코 캐시백 핵심 정리 


1. 교통항목 5% 캐시백

- 고속버스를 제외한 일반버스, 지하철, 철도요금에 대해서 5% 캐시백이 됩니다. 

- 전기차 충전 요금 5% 캐시백. (환경부, 한국전기차, 한국전력, 포스토 ICT)

- 공유서비스요금 5% 캐시백. (쏘카, 따릉이, 카카오T바이크)


2. 온라인 & Recycling 서비스 5% 캐시백

- 쇼셜커머스 5% 캐시백 : 티몬, 쿠팡, 위메프 모두 가능. 단, 경유접속 캐시백 불가.

- 오픈마켓 5% 캐시백 : 11번가, 지마켓, 옥션. 경유접속 캐시백 불가.

- 서울책보고 오프라인매장 5% 캐시백

- 아름다운가게 오프라인매장 5% 캐시백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입점 제외)


3. Paperless 5% 캐시백 (일 횟수 제한없이 최대 5회 5천원 한도, 통합)

- CGV 온라인 예매 1회 1천원.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1회 1천원.

- 전자도서 리디북스 1회 1천원.




딥에코카드의 최대 장점은 상품권구입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상품권을 구입해도 실적으로 잡힌다는 것이죠. 자~ 그럼 응용을 해보겠습니다. 3만원 캐시백을 위하여 쇼설이나 오픈마켓에서 상품권을 60만원 구입한다. 3만원 캐쉬백 받는다. 참 쉽죠? 상품권 처리는 어떻게 하냐구요? 시간이 되면 다음에 이 방법도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이란게 참 쓰기는 쉬운데 벌기는 어려운 거 같습니다. 온라인으로 돈벌기는 참 쉬우면서도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어째 카드 활용글 쓰다가 포스팅이 산으로 가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만 다시 한번 집중해서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딥에코 두번째 캐쉬백 포인트


닐리리만보앱에서 1만보씩 15일 성공하면 5천원 캐시백


전 그래서 자동걷기기계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미래를 위한 투자죠 ^^


카드 활용방법에 따라 내 돈 쓰는 것 없이 최종적으로 딥에코는 한달 35000원을 벌어주는 신기한 카드입니다. 무조건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강추!! 


신한카드를 쓰신다면 페이판은 무조건 해야하는거 아시죠?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