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신한카드 한도상향 신청방법 및 결과

아라레BR 2020. 1. 1.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달 신한카드 한도상향신청 했던 내용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포스팅을 쭈~욱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향대상자라면 쉽게 상향이 되는 구조더라구요. 그럼 캡쳐 화면을 보면서 설명드려볼께요. 



신한카드앱에서 본인페이지를 보면 위에 같이 "고객님은 이용한도 상향 가능하십니다." 란 메시지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문구가 있으신 분들은 대상자로 쉽게 상향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향신청을 클릭해보겠습니다.



문구를 클릭하면 팝업메시지창이 호출되고 간단한 안내사항이 안내되는데 요약해보면 자동상향금액보다 더 높은 한도를 원할 경우에는 수기심사를 받아야 된다. 일시적 한도가 필요한 경우(자동차, 가전 등) 에는 추가한도 이용메뉴를 이용해서 신청을 해야된다 뭐. 이정도겠습니다. 





전 자동한도로 기존대비 딱 2배의 금액이 한도로 잡혀있네요. 병원비 결제만 대략 80만원대라서 한도가 약간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한도상향신청을 통해 쉽게 부족한 부분을 채웠습니다.



상향신청은 총 3개의 인증방법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1. 카드인증, 2. 공인인증, 3. 신한페이판. 전 앱상에서 이미 로그인한 상태였기 때문에 카드인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카드 선택하시고 비밀번호 입력하면 신청됩니다. 





결과화면! 신한카드앱에서 해당화면만 잘 찾는다면 신청하고 결과 받는데 정말 5분이내입니다. 손 빠르신 분들이라면 1분만에도 결정이 날 듯 합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한도가 부족할 때 한도상향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알고 계실테지만 혹시 메뉴 못 찾으시는 분들도 있을까 싶어 포스팅 해보았는데 많은 분들에게 도움되었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