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마이신한포인트 전환 현금으로 신청하기!

아라레BR 2020. 1. 2. 14: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카드발급받고 연회비캐시백 5만점과 이벤트 참가등 몇몇가지 당첨으로 마이신한포인트가 7만여점이 모였습니다. 엘포인트 전환한 5만점까지 포함하면 근 3개월동안 많은 포인트가 쌓인 셈이군요.



신한플러스앱에서 신한포인트를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마이신한포인트는 계좌로 입금신청하는 방법과 포인트를 전환하는 방법, ATM 출금하는 방법, 이렇게 총 3가지가 있었습니다. 꿀팁킹은 간편한 계좌로 입금신청 방법을 이용해 포인트를 현금화 해 보겠습니다.



계좌로 입금신청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입금신청을 천단위 백단위가 아닌 일단위까지 신청할 수 있는 부분은 좋았습니다. 계좌출금도 입출금계좌를 본인이 지정할 수 있는 있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꿀팁킹은 카드결제계좌가 주거래 계좌이기 때문에 카드결제계좌로 입금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저의 주거래 카드가 나오면서 결제계좌정보가 확인이 됩니다. 예금주와 입금은행 입금계좌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특별히 문제가 없겠지만....) 입금신청을 하시면 오늘의 미션 끝!



마이신한포인트 7만점이 현금 7만원으로 뽕!! 전환신청이 거짓말 하지 않고 딱 1분이면 가능하게 만들어 놓은점은 정말 좋은 점이네요. 신한카드 칭찬해~! 그러고보니 이제 포인트 잔액은 2000원이 조금 못되게 남았습니다. 포인트 열심히 모아 다음에는 다른 전환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마이신한포인트 전환을 현금으로 신청하는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에 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