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SKT VIP 조건 & 패널티 정보

아라레BR 2020. 1. 3.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생활 속에서 가장 쉽게 할인받을 수 있는 통신사 멤버십!!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SKT VIP가 되기 위한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첫번째 가입기간 & 연간납부금액 



기본적으로 SKT는 VIP 등급을 산정할 때 연간납부금액과 가입기간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꿀팁킹이 해당 구간별 표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연간이용금액이 적으면 일반 실버로 시작을 하구요. 60만원을 초과하면 가입기간을 적용하여 골드로 승급하며, 90만원을 초과하는 시점에 VIP 등급을 부여받게 됩니다.  (등급산정기간중 금액과 기간충족 시)


■ 단, 조건충족을 하여도 VIP가 되지 못하는 패널티가 있다? 


연간납부금액과 가입기간을 충족한 경우에도 VIP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하단의 이유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 요금제할인으로 납부금액이 부족한 경우


■ 부가세, 기기할부금, 소액결제 요금, 로밍요금, 정보이용요금, 일부 부가서비스를 포함한 요금으로 납부금액을 충족한 경우


■ 1만원 이상의 금액을 년간 3회 연체한 경우


■ 신규가입한 경우  




■ 두번째 VIP 요금제 이용 



두번째 방법은 첫번째와 다르게 조금 빠른 방법으로 VIP 등급이 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로 VIP 요금제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해당 요금을 이용하면 매월 1일, 15일에 VIP 등급으로 반영됩니다. VIP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요금제를 클릭했을 때 T멤버십 VIP라고 표기되어 있는 요금제입니다. 이 요금제의 공통적인 특징은 월 75,900원 이상이라는 점입니다. (즉, 고액가입고객이죠.)


SKT의 경우에는 VIP PICK 이라는 제도가 있어 나름 뽑아먹을 제도가 많이 있습니다. 개인마다 성향이 다르겠지만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이 많고 영화나, 해외여행 등의 취미가 있으시다면 VIP 등급을 유지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