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올프라임 혜택 리얼사용후기 리뷰! feat 뽕뽑기!

아라레BR 2020. 1. 13.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제가 최근에 이용해본 유료멤버쉽이 3개가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11번가 올프라임 (ALL PRIME)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먼저 기술하였는데 전 충분히 올프라임 뽕을 잘 뽑아 먹었다고 생각을 해서 1달 이용하고 해지하였습니다. 



#올프라임혜택 : 위의 사진처림 크게 4가지로 분야로 요약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이 좋은 것들도 본인이 뽑아 먹지 못하면 11번가 좋은 일 만든다는 것이죠.... 꿀팁킹이 가입한 목적은 콘테츠(원스토어-책읽기 무제한), 라이프(배달의민족 쿠폰), 여행(면세점) 분야에서 혜택을 받기 위함으로 가입했었습니다. 




1. 가장 뽕 뽑기 좋은 콘텐츠 혜택



평소에 위 3가지 컨텐츠를 소비하고 있는 분들은 올프라임을 가입하면 좋을 듯 보입니다. 꿀팁킹은 최초 가입할 때 음악과 독서를 심각하게 고민하다 독서를 택했는데 갑자기 회사가 바빠지며 거의 혜택을 못받았습니다. 그래서 전 컨텐츠에서는 뽕 뽑는거 실패!




2. 두번째 뽕뽑기! 라이프 혜택!!



전 제가 1달의 가입기간 중 정말 한번은 배달의 민족 주문할 줄 알았는데 이상하게 가입하고 배민주문할 일이 없는거에요~ 어~어~ 하다가 주문 못한 1인. 안쓰면 100% 절약! 이라고 스스로 위안하며 1달 사용기간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력으로 보는 곳이 집 앞의 메가박스인지라 롯데시네마는 그냥 패스했네요~




3. 세번째 뽕뽑기! 여행혜택!!



전 사실 이 혜택 때문에 올프라임을 가입했는데 바로 롯데면세점 스페셜드림 3불만 해도 3천원의 혜택이기 때문에 본전이다 생각한 것이죠. 그리고 롯데 LDF PAY 1만원도 지급해서 오프면세점과 가까운 거리에 있다면 이 것만으로도 월회비 회수하고도 남죠! 단! 오프라인 혜택은 년 1회 입니다. 여기서 꼼수는 12월 중순에 가입을 한다면 1달 가입만으로 12월 LDF PAY와 1월 LDF PAY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마티나할인은 무료카드들이 있어 패스!


 

호텔할인은 다른 플렛폼이 더 저렴해서 그 쪽을 이용하는 바람에 못쓰고 항공할인은 할인받을 때 허들이 있어 빚좋은 개살구였습니다. 여정 총액기준이 아닌 순수항공운임 기준 얼마 이상일 때 해당금액 할인이어서 특가 항공권에는 적용할 수 없더라구요. 그래도 가격이 있는 항공권일 경우에는 해당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메리트 있습니다. 


4. 네번째 뽕뽑기! 쇼핑혜택!



꿀팁킹은 쇼핑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사실 이 혜택이 큰 혜택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최대 6%를 받기 위해 신한카드까지 발급을 받아야 하는 고민도 했지만 쓰지 않으면 100% 절약이라는 우직함으로 ㅎㅎ 또 올프라임 특가몰도 몇 번 기웃거려 보았지만 사고싶다란 마음이 없으니 ..... 쇼핑에 눈을 뜨신 분이라면 또 다를지도 모르겠습니다.




결론 : 본인의 소비행태를 잘 생각해보시고 가입하시면 괜찮은 상품. 단 월 9900원이라는 유료요금은 사실 부담스러운 건 사실. 여러분도 신중히 생각해보시고 가입하시길.


추가 : 올프라임은 혜택을 하나라도 받으면 그 달 탈회는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