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11번가 유료멤버십 올프라임 해지방법!

아라레BR 2020. 1. 9.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달 11번가 X SKT 에서 새로운 멤버십제도 올프라임이 등장하였습니다. 해당 정보 소개드린다는 것이 좀 늦었네요. 암튼 오늘은 먼저 가입 후 해지하는 방법을 먼저 포스팅 해봅니다. ^^;; 해지사유는 가장 마지막에 적어둘께요.



먼저 11번가에 로그인을 하시면 화면과 같이 중단에 올프라임 멤버십이 보이실꺼에요. 올프라임(ALL PRIME) 아이콘을 가볍게 클릭해 주세요.



올프라임 멤버십으로 이동하셨으면 

상단의 톱니바퀴 화면을 다시 한번 클릭해 주세요.






이동하시면 화면처럼 현재 결제된 금액과 다음결제일, 결제수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프라임은 1달 멤버십금액이 좀 높은편이어서 정기결제 해지를 결심하였습니다. 바로 해지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해지버튼을 누르면 두가지 해지버튼이 보이는데 첫번째로 보이는 정기결제 취소 및 환불이 이번달 이용한 서비스 요금의 환불입니다. 두번째 버튼은 다음달 결제되는 걸 해지합니다. 즉, 둘다 해지는 맞으나 바로 할 것이나 한 달 이용 후 할것이냐 결정하는 것이죠.



결제된 다음날 바로 결제취소 신청하였더니 결제금액 모두 환불된다고 나오네요. 결제취소 누르고 7영업일까지 기다리면 끝!!


 




취소가 되면 정기결제 취소 팝업 메시지가 뜨면서 서비스 해지가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꿀팁킹이 올프라임을 해지한 이유는 첫 달 이용하고픈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였기 때문입니다. 다른 서비스들이 더 있지만 1만원이라는 비용을 내고 유지하기가 다른 멤버십 대비 좀 비싸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여러분들이 니즈에 맞게 고민해보시고 이용을 생각해보시길 바라며 맞지 않다 생각되시면 앞서 포스팅한 내용처럼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100% 취소 됩니다. ^^




참! 신용카드 결제된 첫 날은 해지할 수 없습니다. 다음날부터 가능하니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포스팅은 올프라임 멤버십을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