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링크주소와 내 택배확인하는 방법 3가지!

아라레BR 2020. 1. 5. 1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CJ 대한통운 택배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의 택배는 전 세계 어느나라보다 빠른 배송을 하는지라 물건 주문 후 잊고 있어도 3일 이내에는 수취를 할 수 있어 굳이 조회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만, 




아주 가끔 내 택배의 분실이 발생하거나, 누락이 생기거나 하는 흔치않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혹은 아주 급한 물건인데 언제쯤 도착하는지 알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우선 링크부터 안내드리겠습니다.


1. 첫번째 - 링크를 이용한 송장입력방법



링크사용하는 법(택배조회 주소 사용하는 방법)

첫번째,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두번째, 링크 마지막의 숫자를 지워주세요.

세번째, 택배사로부터 수취한 송장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보통 CJ대한통운 송장번호는 12자리 입니다.)



얼마 전에 유산슬 달력을 12월 31일에 주문하였는데 1월 2일 수취하였습니다. 제 상품의 이동경로를 확인하여 보니 강서에서 집화해서 옥천HUB를 갔다가 일산서지점을 통해 배송이 되었네요. 이렇게 상품의 이동경로를 확인하며 언제쯤 도착할 수 있겠다 예측할 수 있는 것지요. 세상 좋아졌어요.




2. 두번째 방법 - 검색창 활용하는 방법



각종 검색업체에서도 택배 및 항공화물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검색창에서 택배 및 항공화물 조회를 검색하시고 이용하는 업체명과 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조회하면?





3. 세번재 방법 - CJ대한통운 홈페이지 이용방법



검색창에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검색합니다. 마찬가지로 송장번호를 입력하신 후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상품의 이동경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어떤 방법을 이용하셔도 동일한 정보를 알 수 있으므로 이용자가 편한 방법으로 배송조회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꿀팁킹은 급한 물품이 있을 경우  첫번째와 세번째 방법으로 조회를 하고 있답니다. ^^


이상 #CJ대한통운택배조회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