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택배포인트 알고보니 대박! 완전 현금이네요!

아라레BR 2020. 1. 5. 13: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택배! 그 중에서도 택배포인트 적립에 대해 안내를 드려보려 합니다. 



며칠 전 택배를 수령하고 배송조회를 하다보니 하단에 큼직하게 택배포인트 적립신청이라는 큼직한 표기가 있길래 궁금해서 적립신청을 해보았습니다. 과정은 적립신청버튼 누리고 아이디 생성과 비밀번호 생성하고 휴대폰 인증하면 끝입니다. (즉, 간단~)



적립신청을 하고 포인트 조회를 해보았더니 오늘 신청을 해서 아직 적립대기 상태였습니다. 정말로 적립은 해주긴 하는구나 ^^






택배포인트 모아서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 보았더니 CGV, 메가박스, 스타벅스, CU, GS 편의점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사용은 까다롭지 않나 사용처 중 만만한 스타벅스를 클릭해보았습니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4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5535포인트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시중가대비 35% 비싸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만, 어차피 버리는 포인트로 구입을 한다고 생각하니 나쁘지는 않은것 같네요.



유효기간도 구매일로부터 92일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넉넉하니 좋습니다.





편의점은 더욱더 저렴해서 택배 몇 번 수취만 하면 그냥 쉽게 간편한 라면 정도는 수령하실 수 있겠어요. 



택배포인트 적립 시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하루에 최대 2회까지만 적립이 되고 월간한도는 50회 입니다. 그리고 택배를 받고서 7일 이내에 등록해야만 포인트 적립이 되니 잊지 말아주세요. 추가로 꼭 본인이름으로 수취된 택배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택배포인트는 오케이캐시백과 신용카드포인트로도 전환이 가능한데 교환비율이 1:1이라서 포인트를 오케이캐시백으로 넘기면 상품구매 시 비싸게 구입하는 손실을 없앨 수 있어 좋네요. 실제로 오케이캐시백은 현금으로도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택배포인트 = 현금 !!


어떠세요. 택배 1건당 500포인트니까 이거 꼭 해야겠죠?(근데 이 포인트는 첨 가입해서 500포인트 준 것일 수 있습니다.) 조금 귀찮겠지만 조금만 손품 팔아주면 조금씩 조금씩 포인트 쌓이는 재미가 쏠쏠 할 것 같네요.  


오늘의 태그 : #택배포인트, #택배포인트 로지아이 #로지아이 택배포인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