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정보

롯데면세점 3불템 몇가지 추천!

아라레BR 2019. 11. 11.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롯데면세점에서 다들 알뜰쇼핑하고 계신지요? 꿀팁킹 부부도 약간의 과장을 조금 보태서 3불행사와 트립톡으로 캐리어 하나 정도 채웠는데요. 실제 구입하고 사용해본 결과 몇가지 추천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1. 내 목엔 이게 딱! - 네이쳐스탑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먼저 네이쳐스탑의 구강건강 스프레이입니다. 꿀팁킹은 유전인지 감기만 걸렸다하면 후두염, 편도염을 달고 살아서인지 환절기와 겨울철에는 구강건강 스프레이 없이는 너무 불안한데요. 정가 9불짜리의 요 제품이 등급할인에 드림머니까지 먹게 되면 거의 3불에 가까워집니다. 토스, 신한쏠, 국민리브로 그냥 공짜로 업어가세요.


2. 3불템의 진리 - 고디바 초콜릿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고급 초콜릿 고디바도 3불템의 대명사입니다. 크기도 작고 먹기도 간편해서 여행갈 때마다 쟁이는 템이죠. 특히나 딸랑구가 너무 좋아해서 여행다녀오는 보람이 있네요. 저희 가족 성향으로는 어른은 다크를 어릴수록 밀크를 좋아하는 듯 합니다. 요 녀석도 3불 언저리가 되므로 살 것 없으시다면 일단 지르셈!




3. 이렇게 귀여울 수가~~ 타코보송선스틱



사실 이것은 아무생각없이 집에서 뒹굴다가 12시 임박해서 드림머니 날리기 직전에 후기 읽어보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딸아이가 좋아해서 만족하는 템입니다. 일단 크기가 아이들이 쓸 수 있게 앙증맞은데다가 모양이 귀여워서 장난감 대용으로도 쓸 만 합니다. 단, 작은 크기로 분실할 수 있는 위험도 있지만요. 이 녀석도 정가 6불로 할인받으면 3불템으로 딱입니다.


4. 세컨스킨 속옷 - 편하고 부드럽고 저렴하고(?)  3고!!


꿀팁킹과 꿀팁퀸은 속옷 만큼은 세컨스킨에 푸~~욱 빠져 있는데요. 이유는 뭐... 그냥 편안함? 이게 가장 큰 이유인 것 같아요. 심리스 입기 시작하면 다른 제품 입기 힘든 이유가 그 이유가 아닐가 생각됩니다. 암튼 남성 속옷은 여성 속옷보다 가격이 쬐끔 높아서 3불템은 못되고 여성속옷 중 일부가 3불템에 속합니다. 저희는 넉넉히 꿀팁퀸과 장모님 막 입으시는 거(?) 여러개 쟁였습니다.




5. 항상 품절사태 - 카카오 라이언 비치볼


와 이건 정말 돈 주고도 사기 힘들었던 기억이 있던 라이언 비치볼입니다. 재입로 알람을 맞추어도 금새 품절되어버리곤 했던 ㅜ.ㅜ 아이들이 둘이라서 꼭 2개 필요했었는데 결국 출국 앞두고 겨우 구했던 기억이 있네요. 정가 5불로 3불템으로 딱이랍니다. 


6. 고디바 요건 몰랏지? - 프레즐



펄 스타일 초콜릿에 물리셨다면 프레즐도 즐겨보세요. 혹시 몰라 2개 구입했었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프레즐을 더 살껄~~ 하는 아쉬움마저 들었던 제품이에요. 


구입했던 더 많은 상품이 있지만 너무 많은 포스팅은 지루해지니까 반응 보고 많은 분들이 들어오시면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면세점 관련 다른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한자리에 모아두었으니 취향에 맞는 포스팅으로 골라 보셔요~😘


함께 읽으면 더욱더 도움되는 글!!



오늘의 태그 : #롯데면세점, #3불템 #롯데면세점3불템, #면세점쇼핑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