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정보

씨메오 휴 샌드위치 메이커 이용후기

아라레BR 2020. 2. 1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 주 씨메오에서 티메이커를 구입하였는데 사은품으로 샌드위치 메이커가 왔지 뭐에요~ 여행갈 때 마다 아침을 토스트로 먹곤 해서 조금 더 작은 토스트기 없나 했는데 샌드위치 메이커가 크기도 적당하고 딱이네요. 오자마자 바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파란색의 앙증맞은 샌드위치메이커 

방소에서 볼 때는 아령인줄...





씨메오 샌드위치 메이커는 블루와 그린 두가지 색상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블루계열을 더 좋아하는데 다행히도 블루색상으로 와서 더 기분이 좋았네요. 





냉장고를 뒤져 보았더니 슬라이스 치즈는 없고 피자치즈만 있어 아쉬운데로 요것으로 픽! 주말 아침마다 씨리얼과 토스트를 주식으로 먹고 있다보니 샌드위치햄도 다행이 냉장고에 있어주었습니다. 







집근처 식빵연구소에서 긴급공수한 쫄깃 식빵

(3,500원)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메이커에 식빵을 하나 깔아주고서 기호에 맞는 토핑을 하나씩 넣어주면 됩니다. 전 일단 슬라이스햄 한장 언져 주었구요~







피자치즈와 듬뿍 뿌려주고 닫아주기만 하면 끝! 완성된 사진은 찍은 줄 알았는데 애들 먹이느라 놓친..... 휴 샌드위치 메이커 사용팁은 붉은색램프에서 하얀램프로 바뀌고 바로 뚜껑을 열지 마시고 잠시 30초 정도 후에 열어주면 더욱더 바삭한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더라구요. 


샌드위치가 완성된 후 기호에 맞게 딸기쨈이나, 볼케이노 소스 등 입에 맞는 맛으로 뿌려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앞으로 우리가족 여행갈 때 조식은 이녀석 하나면 해결될 듯 합니다. 매우만족!!




참!!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샌드위치 만들 때 몸체 전체가 뜨거워 지므로 아이들 있는 집은 주의해서 이용하셔야 할 듯 하구요. 전선이 좀 짧기 때문에 콘센트가 애매한 위치라면 리드선 이용해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