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롯데오너스 혜택과 200% 활용법!

아라레BR 2020. 2. 11. 0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주 잘 이용하고 있는 롯데오너스 혜택과 활용법을 공유해 보려 합니다. 꿀팁킹의 롯데오너스 사용기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먼저 저의 방법을 소개하기 전에 롯데오너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롯데오너스는 7개 롯데그룹의 혜택을 받는 유료멤버쉽입니다. 이용요금은 월 2900원이구요. 멤버십 결제 후 다시 엘포인트로 2000원이 적립이 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실제요금은 900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꿀팁킹은 7개 제휴사에서 2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와 롯데프레시 주료 무료배송을 위해 멤버십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롯데마트는 금토일 오너스라면? 배너에서 특가상품! 예를 들면 고구마라든가, 유산균이라든가 요런거 저렴하게 나올 때 가끔 이용하고, 롯데프레시는 생필품 똑 떨어질 때 무배 이용해서 이용합니다. 한번만 이용해도 월회비 회수하죠!





제휴혜택도 많으나 전 롯데면세점만 이용합니다. 제가 여행갈 때는 당근 제가 쓰구요. 주변에 여행가는 사람 있으면 더드림 $5 달러 선물합니다. 요즘 사딸라~ 사딸라! 유행하는데 5달러면 6000원 상당의 할인이 되니까 받는 사람도 기분 좋고 전 나눌 수 있어서 기분좋구요~



초반에 설명드렸지만 오너스결제하고 

엘포인트 2천점 페이백 받구요~





롯데시네마, 그린카 등 할인있습니다.



제가 좋아라하는 더드림 $5




하나더 팁을 드리자면 롯데계열사에서 롯데오너스 가입하면 웰컴선물을 줍니다.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이라든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라던지.... 물론 웰컴선물을 받으면 한달무료이용을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유료로 이용하시고 선물 받는 것도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늘이 요약 : 잘보고 나에게 맞는 멤버십이라면 이용을 추천! 하지만 소비절제가 힘드신 분들이라면 조심조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