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삼척쏠비치 가격 - 룸별특징과 가격정리

아라레BR 2020. 2. 23. 18: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제가 #삼척쏠비치가격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제가 여행을 좀 많이 다니다 보니 회사 예약 담당자에게 삼척쏠비치 문의를 참 많이하는데 맨날 가능여부와 가격정보를 문의하다보니 좀 미안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쯤 일을 줄여줄까 싶어 개인적으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삼척쏠비치는 크게 리조트형과 호텔형으로 구분되어 있고 여기에 테라스 + 산토리니 등 옵션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더라구요. 먼저 리조트형부터 안내드려요. 


1. 삼척쏠비치 패밀리 가격


기본적으로 무기명 가격으로 안내를 드립니다. 기명이면 조금 더 싸지만 기명 가지신 분들이 무기명보다 적을 것 같아요. 주중가격으로는 115,000원, 주말가격으로는 148,000원 입니다.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해당 가격에 22,000원 추가하시면 됩니다.



2. 삼척쏠비치스위트가격




스위트 가격은 패밀리 대비 조금 가격이 높아지는데요. 차이는 작은방에 화장실이 하나 더 있어요. 식구 적은 2가족이 와도 되겠죠?




3. 삼척쏠비치 스위트 파노라마 가격




당연한 얘기겠지만 점점 가격이 올라가요~ ^^ 파노라마 객실은 욕실부터 거실 침실까지 모두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객실수가 27객실로 많진 않아요.


4. 쏠비치삼척 스위트테라스 가격




산토리니의 느낌을 담은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테라스입니다. 단, 동절기에는 테라스 이용이 제한되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객실수는 6객실!




다음으로 호텔형 객실로 이동합니다.


5. 삼척쏠비치 슈페리어가격



호텔형 슈페리어 객실은 원룸형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침대를 붙이면 온가족이 함께 취침하기 좋아요~


6. 삼척쏠비치슈페리어 산토리니 가격




호텔 산토리니 느낌의 이벤트형 객실입니다. 슈페리어 객실대비 33,000원 추가되구요. 배모양의 2층침대에서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의 다음 목표 객실이지요.




7. 삼척쏠비치 슈페리어가든테라스 가격


 


슈페리어객실에 가든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산토리니 객실보다는 조금 저렴해요~ 가든 안에서 느긋하게 힐링하는 건 덤!


8. 삼척쏠비치 슈페리어 산토리니 테라스 가격


슈페리어 + 산토리니 +가든테라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5객실뿐이랍니다.


9. 삼척쏠비치 스위트오션 가격






10. 삼척쏠비치 스위트오션 산토리니 가격




저희 가족이 2번째로 목표로 하고 있는 객실타입인데 가격이 조금 높은게 흠이지만 넓은 거실과 이벤트 침실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객실은 총 2개로 매우 경쟁이 치열한게 흠이지요.


지금까지 삼척쏠비치 리조트의 여러가지 객실타입과 가격을 알아보았는데 가족의 인원수와 성향에 맞게 즐거운 여행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