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양양 가볼만한곳 해안선을 따라 가는 주요여행지!

아라레BR 2020. 2. 18.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주 양양여행을 다녀오면서 정리해두었던 양양여행정보를 풀어보려합니다. 그럼 양양 가볼만한곳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포스팅은 지도상 위에서 아래의 방향으로 포스팅하며 가장 하단에 추천여행지를 포스팅하겠습니다. ^^




1. 양양의 시작 물치항



물치항은 속초와 양양의 경계에 있는 첫번째 항구로 도로묵축제로 미식가들을 유혹하는 곳입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꿀팁킹은 이 곳에서 광어+개불 2마리 + 오징어 1마리 = 3만원으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먹고 싶은 어종과 해산물을 골라서 예산에 맞게 초이스하세요!)



물치항 맞은편엔 생활의 달인으로 유명한 함스베이커리가 있으니 소보루 찹쌀빵도 함께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2. 양양의 성지같은 곳! 낙산사




아름다운 일출과 끝없이 맑고 푸르른 동해바다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낙산사입니다. 정상의 해수관음상까지 가볍게 걷다보면 몸도 마음도 충분히 힐링하실 수 있을꺼에요!


3. 남대천 갈대숲


남대천 갈대 - 출처 양양관광


가을이 되면 남대천 갈대숲의 넘실넘실 출렁거리는 은빛물결들을 시원한 강바람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한폭의 수채화 같은 아름다운 모습 담아가세요~





4. 대명쏠비치리조트




쏠비치는 태양의 해변이란 뜻이라고 해요~ 모티브는 스페인이구요~ 쏠비치는 아쿠아월드, 베누스광장, 리조트 뒤 해변(도보 가능), 방파제,  수산항, 선사유적박물관 등이 5분거리로 리조트 내에서 혹은 근처 관광지로 이동하기에도 용이한 곳! 꼭 숙박이 아니더라도 즐길 수 있으니 들려보고 가세요~


5. 아름다운 하조대와 서피비치


하조대-출처 양양관광


하조대는 예전부터 양양 8경으로 유명한 곳이었죠? 하조대 전망대와 스카이워크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요즘은 서퍼들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핑은 흔히 외국 혹은 제주 정도로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양양은 이제 서퍼들의 메카가 되었습니다. 




6. 죽도정? 이제는 이제는 죽도전망대!!


부채바위부채바위


죽도전망대죽도전망대



양양의 또다른 전망대 죽도전망대입니다. 죽도전망대에서 바라본 동해의 절경은 기가 막히답니다. 죽도전망대 가는길의 기암절벽과 곳곳의 포토존은 여러분들을 인싸로 만들기 충분합니다!!


7. 골드바? 아니구요. 책이랍니다. 휴휴암




동해의 특징 중 하나가 어딜가도 아름답게 깨끗한 바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죠! 휴휴암에서도 아름다운 바다와 불교문화의 어울림을 즐길수 있습니다. 특히 해수관음상의 황금색 책을 일행 중 한명이 골드바로 오인하면서 박장대소한 기억이 있는 곳이네요. 




이상 #양양가볼만한곳 7곳을 소개드렸는데요. 아직 소개하지 못한 곳은 2부 포스팅에서 진행하기로 하구요. 저는 첫날 양양여행에서 7번부터 역순으로 즐겨보았는데 여행지간 거리가 멀지 않아 이동이 편리하였습니다. 동선을 보고 여행을 하실분들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