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정보

내가 좋아하는 가수로 재테크하기! 뮤지코인 저작권 투자!

아라레BR 2020. 3. 6. 0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숨겨진 꿀팁을 모아모아 드리는 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지난번 하나은행 5%금리에 대해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저금리 시대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한 재테크 소스 하나! 투척해 드립니다.



이름하여 뮤지코인 저작권 투자하기! 살짝 개념을 소개드리자면 저작권을 구매한 후 저작권을 돌려받는 시스템입니다. 또 구매한 저작권을 다시 판매해서 최초 구매가 이상 판매하면 판매차익도 볼 수 있는 ... 그런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거미노래를 좋아하는데 이번주 옥션곡에 친구라도될걸그랬어가 올라오게되었습니다. 거미팬으로써 저도 이번 옥션에는 동참을 하였는데요. 꼭 낙찰받고 싶네요. 시작가 보다 조금 더 입력했는데 옥션 끝나기 1시간 전에 다시 한번 참여해야할 것 같아요. 눈치보기 치열하거든요.





오늘 기준으로 2000주 판매중에서 상위가격 입찰한 수량이네요. 저는 저 가격보다 조금 낮게 입찰했습니다. 이번엔 꼭 낙찰 받을 꼬야~ ㅎㅎ



오늘의 포스팅 주제! 저작권을 투자해서 얼마를 벌 수 있어? 이 곡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시작가가 28,000원이기 때문에 시작가로 투자했을 시 9.6% 수익이 나옵니다. (직전년 12개월 실제 저작권료 대비 수익입니다.) 조금 높은 금액으로 낙찰받았을 때는 수익률이 좀 떨어지겠죠?





낙찰기준은 준비된 수량에서 높은 가격순으로 순번이 돌아가고 같은 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한 순으로 낙찰이 되게 됩니다. 입찰 마지막날은 취소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투자성공사례를 한번 보겠습니다. 가장 많이 오른 저작권은 루그의 "오늘 그녀가", 핑클의 "블루레인", mc몽의 "내생애가장행복한시간" 이네요. 상승률 대박이지요? ^^


은행고금리도 좋지만 이런류의 재테크 방법도 있다는 걸 안내드리고 싶었습니다. 특히나 저처럼 좋아하는 가수가 있다면요~ ^^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