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남대문 극강의 가성비~ 한순자 손칼국수! feat 배터짐 주의!

아라레BR 2020. 3. 25.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남대문시장에서 가성비의 끝을 보여주는 한순자할머니 손칼국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남대문시장에는 여러명물이 있죠~ 갈치골목, 족발골목, 잡채호떡, 그리고 한순자할머니 손칼국수!!

우선 위치는 회현역 5번 출구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지만 이곳의 특징은 무엇을 먹어도 3가지 음식이 다 나온다는 것! 메인만 고르면 됩니다.

오랜만에 새콤하고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 비냉을 주문했는데 칼국수 가게 답게 빛의 속도로 칼국수부터 나옵니다.


다음으로는 찰보리밥입니다. 김가루가 잔뜩들어가 있구요~ 살살 비벼서 잘 익은 열무김치 올려서 한 숟가락하면 딱! 물론 고추장 넣고 함께 비벼먹어도 좋지요~

오늘 저의 메인 비빔냉면 입니다. 요즘 오이 비싼데 정말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 있네요. 인스턴트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아요. ㅎㅎ

여러 방송매채에 방영되어 많이들 가는 곳인데 어제는 좀 늦은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카드결제 된다고 하셨는데 현금 내었더니 비타500 한병 주시네요. 저렇게 많이 주시고 음료까지 주시면 남는지 모르겠지만 암튼 감사합니다.

한순자 손칼국수 후기 : 시장에 위치한 가게이다보니 요즘맛집들의 깔끔한 맛은 없지만 가성비를 추구하시는 분들에게는 한번쯤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예전대비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여전히 가격적으로는 매력적이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