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정보

오네키즈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요? 어린이집 전자출결시스템 등장이랍니다.

아라레BR 2020. 4. 9. 0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티블로거 꿀팁퀸이에요~ 오랫만에 꿀팁킹을 대신에서 글을 써보네요 호호호~ 오늘 제가 포스팅할 정보는 어린이집 전자출결 시스템인 오네키즈 소개랍니다.



한 달 전에 어린이집 공지를 통해 전자출결이 진행된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오늘은 비콘이라는 작은 출결기기가 아이 가방속에 쏘~옥 동봉되어 왔습니다. 



비콘 기기는 이렇게 둥그런 모양으로 앙증맞게 생겼어요. 둥글둥글해서 아이들 긁히거나 찔리는 위험이 없게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기기는 이렇게 끈에 매달아 아이 가방에 고정시켜주면 되구요. 아이가 가방에 메고 어린이집을 등원할 때 어린이집에 설치되어 있는 리더기에 자동으로 기기가 반응하면서 출결이 된다고 합니다. 부모에게도 자동으로 출결 메시지도 안내되구요~ 참 신기한 세상입니다. ^^


 




오네키즈 앱에서 아이등록하고 실제사용할 때 앱 상에서 아이출결안내를 할 수 있어 편리할 것 같아요~ 출결 누르고 "안가요"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선생님께 안내가 된데요~ 셔틀도 못타게 되는 경우에 "안타요" 신청하면 바로 기사님께에도 안내가 되구요~



요즘은 미세먼지보다 코로나가 더 무서운 세상이지만 미세먼지로 아이들 등원시키기에 조금 미안한 날 있으실텐데 이런 나쁜 환경에 처한 날엔 출결인정도 된다고 하니 맘이 편하네요.



아이 어린이집 다니는 동안 아주 잘 사용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네키즈 응원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