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푸라닭치킨의 이유있는 돌풍 이유!!

아라레BR 2020. 5. 21. 07: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매불망 기다리던 푸라닭치킨이 저희집 근처에도 생겨 드디어 시식을 했어요.

 

 

 

 

 

만나서 반갑구만 ~ 반가워요 ~ 40여분의 기다림 끝에 매장으로 직접 픽업을 갔고, 식기 전에 먹으려고 후다닥 집으로 돌아 왔답니다. ╰(*°▽°*)╯

 

 

 

 

 

겉포장도 남다른 푸라닭!

 

 

 

 

 

속포장은 더욱 놀랍네요.

포장부터가 고급짐 뿜뿜!!

우아하게 치킨박스 들고 피크닉 가도 어울리겠어요~^^

 

 

 

 

 

먼저 치킨 외 부속부터 살펴볼게요. 기본 캔콜라 1 pcs 제공되고요. 고추마요소스, 치킨무, 쿠폰1매입니다. (쿠폰은 10장 모으면 1마리 아닌 1만원 할인이네요~)

 

 

 

 

 

홋! 100% 치자로 만든 치킨무? 프리미엄 치킨무라 그런지 소비자 가격이 500원 씩이나 하네요.(치킨무가 원래 이렇게 비싼 것인가?) 치킨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용~

 

 

 

 

 

노랑노랑~~

치킨무 같지 않고 마치 파인애플 같은 느낌!! 

 

 

 

 


짜자잔~!! 오늘의 푸라닭 메뉴는 프라이드와 블랙알리오 반반메뉴~!! 치킨박스 오픈하자마자 올라오는 치킨 내음이 코끝을 강력하게 자극해 주네요.

 

 

 

 

 

치킨은 역시 다리!! 

정석적으로 닭다리부터 시작해봅니다. 

 

 

 

 

 

푸라닭은 일반적인 닭다리하고 조금 다르더라요. 마치 닭갈비처럼 포를 떴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그런지 겉은 바삭하게 잘 익었고 속은 촉촉해서 따봉!! 쌍따봉 드립니다. (6살 딸램이 특히 좋아했답니다.)

 

 

 

 

 

푸라닭 시그니처 소스~

고추마요소스!!

 

 

 

 

 

청고추가 섞여있어 그런지

살짝 연한 녹색빛이 보여요.

 

 

 

 

 

잘 익은 후라이드 하나

요로코롬 콕 찍어주면~~!

말해 무얼하겠습니까~ 여러분~

맛!나!요!

 

 

 

 

 

다음은 블랙알리오~ 캬~ 제가 좋아하는 마늘슬라이스~

이거 만으로도 후한 점수 추가요~!!

 

 

 

 

 

간장 소스 베이스로 다른 간장소스 치킨보다 조금 더 까만 느낌이 있습니다. 과하게 짜지 않구요~ 이건 치킨이 아니라 요리 같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푸라닭치킨 열풍이 부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진짜 오랜만에 맛난 치킨 등장이요~!!

 

 

 

 

 

근데 작은 복병이 있었습니다. 아직 어린 딸아이가 치킨이 너무 검다고 블랙알리오는 먹지 싫다고 그러더라구요. ㅠㅠ 그러면서 후라이드만 먹겠다고 그러네요. 덕분에 제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

 

 

 

 

 

쉬어가는 타임~!

단무지 한번 보고 가실게요~

 

 

 

 

 

후라이드치킨 중간중간엔

요렇게 알새우칩 스낵도 들어있어요~

 

 

 

 

 

요건 뭘까요?

한마리로는 좀 부족할 것 같아서

사이드메뉴 하나 주문했어요.

 

 

 

 

 

짜자잔!~~~

크루통 흩뿌려진 기름떡볶이 매운맛!

진짜 치킨 맛있어서 아무 기대 없었는데

치킨만큼 맛있어서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길거리에서 먹던 떡꼬치 아시죠?

딱! 그 맛인데 쫄깃쫄깃 완전 제 취향이었습니다.

대박 맛있음!!

 

 

여러분 아마도 꿀팁킹은 푸라닭!!

팬이 될 것 같습니다.

교촌과 함께 살찌우러 가즈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