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지금까지 이런 토핑은 없었다! CU 토핑가득 유산슬덮밥 후기!

아라레BR 2020. 6. 1.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유산슬에 대해 잘 모르고 먹던 1인 이었는데 트롯신동 유산슬의 데뷔 덕분으로 유산슬이 어떤 음식인지 알게되었다죠...;;



흔히 뷔페에서나 먹어보던 유산슬~

이제는 많이 친근해서 덮밥으로까지 출시가 되었네요.




#CU유산슬덮밥

칼로리 486 kcal, 3,800원에 판매중입니다.

조리시간은 가정용으로 1분 40초!!

초간단 덮밥이네요~



유산슬덮밥은 유산슬과

밥이 이중 구조로 구성되어 있는데

38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유산슬이 상당량 들어있었습니다.



보시라~

엄청난 양의 유산슬~



대신 밥 양은 유산슬 대비 

쪼~금 적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유산슬 양을 확인해보기 위해

동봉된 수저로 살짝 들어올려보았습니다.

한수저 정도 깊이의 유산들이 들어있네요.



전자렌지에 살포시 데워준 유산슬을

뽀~얀 쌀밥위에 살포시 뿌려줍니다.



유산슬 모두 부었더니

도시락의 표시선과 거의 일치하더라구요.

(CU!! 이미 만들때부터 계획이 다 있었구나~)



유산슬을 쌀밥과 쓱쓱싹싹 비벼주고

한 볼테기 위해 한숟가락 들어봅니다.

건해삼은 없지만 비주얼 나쁘지 않네요~



돼지고기도 적지 않고 버섯들과 채소들

소스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덮밥류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일듯!!


 

단점이라 함은 다른 반찬이 없기 때문에

자칫 단조로울 순 있겠으나

저렴한 가격대비 맛도 좋아

재구매 하겠냐 묻는다면 

200% 구매의사 있습니다.



디쉬 클리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