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강릉 초당할머니순두부 진짜후기!!

아라레BR 2020. 6. 3. 23:40
반응형

맛집의 대명사 모범음식점 간판!!

이런 간판 없이도 사람들이 알아서 줄서는

#강릉초당할머니순두부 가게를 다녀왔습니다.



수요미식회 이후로 폭팔적인 수요증가로

 가게도 리모델링하고 깨끗해졌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어도 

회전이 빨리 되는 편이므로

장시간 기다림은 없어 좋으나

주차장이 크지 않으므로 

주차를 얼마나 빠르게 하느냐가 

가장 관건입니다.


배가 많이 고프지않아 간단하게

순두부백반과 얼큰째복순두부를 주문하였어요.



배고픈 이들이 참으로 반겨 할~

번개같은 서빙~

밑반찬 깔리고 바로 음식이 준비됩니다.



담백함이 일품인 순두부백반!!

몽골몽골 구름꽃이 피었습니다.



파간장 살포시 적셔주고~

건강하게 한볼태기 해봅니다.

그동안 잊혔던 담백하고 고소한 기억이 짠!!


근데 요즘 자극적인 것들을 많이 먹고 다녔더니

 예전만큼 맛있다란 생각은 들지 않네요.

제 입맛이 조금 변한듯...



맛있는 순두부를 먹기 위해 달려왔지만

밑반찬도 중요한데.... 

크게 변하지는 않았네요.

(반찬은 항상 아쉬움...)



와이프가 주문한 얼큰째복순두부입니다.

사실 저도 처음 먹어보았는데 음...

비단조개가 들어가 있어가 있어서

엄청 시원한 맛을 기대했으나 

바지락과 큰 차이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운이 없었는지 째복이 입도 벌리지 않고....



제가 또 비지는 좋아하는지라 

비지는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먹은 꿀팁킹!

내돈내산 맛있게 먹었습니다.


강릉초당할머니순두부 평 : 담백한 순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얼큰째복순두부는 흠.... 오히려 시내에서 먹는게 더 나았던 것 같구요. 밑반찬을 좀 업그레이드 시켜주면 가격대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재방문의사는 반반이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