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비오는 날 백종원 역전우동 후기

아라레BR 2020. 6. 26. 07: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어제 뜨끈한 우동이 생각나 백종원 역전우동에서 테이크아웃으로 한끼를 해결하였습니다.

우동과 소바 잘하는 집. 역전우동은 컨셉을 아주 잘 잡은 것 같아요. 어린적 역 앞에서 아빠랑 같이 후루룩 먹던 우동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ㅎㅎ

옛날우동 곱배기와 돈가스덮밥세트

옛날우동 곱배기 모습이예요. 곱배기라 그런지 뚜껑 위쪽까지 수북히 담겨있는 면 양을 보고 흐뭇합니다.

오늘의 메인! 우동국물~!! 사실 우동이 먹고 싶었던 이유는 뜨끈한 국물에 튀김가루 뿌려 호호 불어먹고 싶어서 였거든요~ 양이 적어 보이는 듯 해도 집 냄비에 옮겨보니 양은 적지 않더라구요.

바로 요렇게 말이죠 ㅎㅎ 뜨끈하게 먹고 싶어 냄비에 옮겨담고 한번 더 끊여주니 딱 제가 원하던 국물맛이 나오더라구요.

아이를 위한 돈가스덮밥세트. 아주 가끔 먹곤하는데 돈가스 맛이 좋아요

저렴하다고 이것저것 빼지 않고 동급에서 최선의 맛을 내는 것! 이런게 가성비겠죠? 세트로 나온 소바도 시원하게 호록 호록 잘 먹었네요.

그나저나 이 모습은 백주부 언제쯤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괜찮은 메뉴 많이 개발해 주시길~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 하는거 아시죠? 오늘도 저렴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로그인 필요없는 하트공감 부탁드립니다. 미리 인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