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 어디서 사면 좋을까?

아라레BR 2020. 7. 1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경기지역화폐나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생활 속 할인을 실천하고 있는 꿀팁킹입니다.




이번주 월요일부터 각 자치구별 서울사랑상품권이 추가발행 되고 있어 좋은 소식 공유해보아요~
사실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는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제로페이 플렛폼 어디에서 구입해도 좋은나 이왕이면 좀 더 혜택이 있는 곳에서 구입하면 생활에 도움이 되시겠죠? 그래서 소개합니다.




공교롭게 제가 어제부터 페이코 이벤트를 소개하게 되는데 관련 종사자 아니구요. 제가 이용하는 핀크, 머니트리, 페이코 중에 페이코 이벤트가 가장 좋아보여 소개드리는 것이에요. 오해는 슬퍼요 ㅠㅠ



먼저 페이코는 자치구별 선착순 200명에게 5% 추가적립 이벤트가 있는데 선착순에 도가 트신 분들, 메크로 이용하는 분들이 있으니 이 부분은 신의 영역입니다. 그냥 패스하시고 정신건강 확보해주세요~^^


그러면요 우린? 이 당첨영역에서 기대를 ㅋㅋ 맨날맨날 응모해도 똥 손이시라구요? 도전하지 않으시면 기회도 없습니다. 제가 기를 불어 넣어드릴께요~! 5만원 도전~!


각 회차별 당첨자 발표일 이에요. 굳이 찾아 보시지 마시고 개별연락을 받으시거나 푸시 오시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각 자치구별 판매예정표인데요. 제가 구매해야 할 서초구와 동작구는 내일부터 오픈 시작이네요. 참 서울사랑 상품권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부터이니 참고해주시고, 화면의 붉은색 표시는 10% 할인 되어 판매되는 상품권이에요.


지금부터는 상품권 구매 방법 설명 입니다. 화면과 같이 페이코앱 더보기에서 제로페이 상품권을 클릭해 주세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약정이 한번 필요하구요. 약정이 완료되셨다면 상품권 구매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나서 원하는 상품권을 찾아서 구매하시면 끝! 어려우시다구요? 막상 해보시면 진짜로 간단해요. 고민하다보면 상품권 며칠 혹은 당일에도 소진되니 필요한 만큼 구매해두시면 생활에 도움되실꺼에요.

테스트로 노원사랑상품권으로 시뮬레이션을 해봤습니다. 바로 10%할인 참 쉽죠? 서울사랑상품권은 소득공제도 많이 되니까 연말정산까지 생각하시면 이것보다 혜자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제로페이에서 별도로 하고있는 이벤트 인데요. 매주 서울사랑상품권 이용자들을 추첨해서 200만원, 50만원, 1만원 드리고 있으니 대박 한번 더 도전! ㅎㅎ

이상으로 서울사랑상품권을 이용한 생활 속 10% 할인팁과 구매팁을 소개드렸습니다. 코로나 시국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침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미리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관악사랑삼품권 #광진사랑상품권 #성동사랑상품권 #용산사랑상품권 #서울중구사랑상품권 #강북사랑상품권 #도봉사랑상품권 #성북사랑상품권 #노원사랑상품권 #서대문구사랑상품권 #은평사랑상품권 #양천사랑상품권 #강서사랑상품권 #구로사랑상품권 #금천사랑상품권 #영등포사랑상품권 #강동사랑상품권 #동작사랑상품권 #서초사랑상품권 #송파사랑상품권 #강남사랑상품권 #중랑사랑상품권 #마포사랑상품권 #종로사랑상품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