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해피머니상품권 충전방법 & 페이코환불방법

아라레BR 2021. 2. 5. 08: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상테크의 기본중의기본 해피머니상품권을 충전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이하 해머로 표기하겠습니다.) 은 구매방법에 따라 충전방법이 약간은 다르지만 오늘 제가 구입한 것은 기프티콘 형태로 받아서 그것으로 해볼께요~

해머앱에서 상품권교환소를 클릭하면 구매처에따라 선택지가 나옵니다. 기프티콘을 클릭해주세요. 11번가에서 구매하면 기프티콘으로 오더라구요.

기본적인 검증을 위하여 기프티콘을 수신한 휴대전화 번호와 교환권 번호를 요구합니다 전번은 수기로 입력하시고 교환권번호는 복사해서 붙여넣으세요.

이상이 없다면 이렇게 충전이 쉽게 될 것입니다. 자 그럼 상품권 충전을 했으니 환불도 받아보겠습니다.

페이코 접속해서 더보기로가시면 우측상단에 충전란을 쉽게 찾을 수가 있을꺼에요. 충전을 클릭해주세요.

해피머니상품권을 선택해서 로그인을 하고 충전을 진행합니다.

아쉬운 수수료 ! 충전할때는 수수료 8%가 소요되니 가급적 8%할인을 받고 구매하는게 이득이겠죠?

페이코에서 충전된 포인트를 환급받기 위해서는 1포인트라도 소비를 해야 환급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티머니 교통카드에 100원을 충전하고 환급을 신청합니다.

티머니 충전을 클릭합니다.

페이코 포인트 선택을 하고 100포인트 충전! 이때도 층전 수수료 3% 발생하는데 100원에 3% 3원 이니까 가볍게 ㅎㅎ

포인트 충전후에는 더보기로 다시 돌아와 계좌로 환급을 클릭해주고 환급신청을 진행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요약
1. 해머를 저렴하게 구입.
2. 충전 (해머앱 또는 페이코에서 직접)
3. 포인트 일부 소비
4. 환급신청
5. 익일환급

이렇게 손노가다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카드실적허들이 높아서 쉽게 채우려는 목적도 있고, 소비없이 카드실적을 채워 카드 혜택을 보는 목적이 있을것입니다.
적성에 맞은다면 손노가다도 재미있으니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단, 상품권구입이 실적에 포함되는 카드보유필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