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리얼빵 전성시대 고구마빵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1. 10. 6. 07: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요즘 참 재미난 빵들이 많은 것 같아요~
수박식빵, 바나나빵, 감자빵 등등...
여기에 방점을 찍어 줄
리얼빵 하나 추가합니다.
바로 리얼 고구마빵~!!
재밌는 후기 속으로 출발~!

아이들과 함께 브런치 먹으러 왔다가
재밌는 모양에 한번 먹어볼까? 해서
케이준  치킨샐러드에 애드온~~!!

자연스럽게 척!!
마치 "나 원래 함께 나오는 빵이야"
이러는 것 처럼요~^^

지난번 맛있게 먹었던 브런치세트도
한번 더 주문했어요~

오늘의 주인공 고구마빵!!
어때요? 진짜 고구마랑 거의 비슷하죠?

찹쌀빵인줄 모르고 손으로 쪼개려다가
모양 망했어요~ ㅜㅜ  하지만 맛은??
빵속에 고구마 가득해 완전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으로 가는길에 또 포장~~!!

옆쪽에 감자빵도 하나 픽업하고~

진짜 사진만 보아도 감자와 고구마
특징을 잘 살려내었네요~^^

집에 오니 고구마  빛깔이 보라로 변신;;
카멜레온 같은 녀석 ㅎㅎ

집에 고구마 하나 남은게 있어서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닮은 듯 다른 듯~ 재미있네요~

이번엔 예쁘게 갈라보았어요~
헉~~빵속에  고구마 가득!!
모양만 고구마??
아니죠~~!! 맛도 진짜 고구마입니다~^^

쫄깃한 찹쌀빵 속에 리얼고구마 하나가득!!
맛과 재미에 반해버림~
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