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오랫만에 큰일 낸 빕스 가을 신메뉴 먹방 후기~!!

아라레BR 2021. 10. 21. 0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보양식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지역카페 커뮤니티에 놀더갔더니
이번 가을 빕스평이 좋아서
먹방 다녀왔어요.

암~~생각없이 많이 먹고플 때
오게되는 빕스~

뉴욕스테이크

소고기파 딸램이는
우아하게 스테이크~

스테이크 굽기 정도는
미디엄레어입니다.

빕스 이번 가을 메뉴 주제가 보양식인데
주제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특히 기네스 폭립이 저에겐 최고!!

우아 얼마나 쫀득한지
중간중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립이 이렇게 탱글한 음식이었나??
눈이 번쩍 뜨이는 신세계 발견~!! ㅎㅎ

가을엔 역시 새우를 먹어줘야줘??
단순한 구이새우, 찜새우가 아닌 깐풍새우!!
껍질채 먹어도 맛있고 까서 먹어도 맛있고~

보양식의 대표주자 깐풍장어 등장이요~
하지만 가시가 좀 있어서
손이 많이 가진 않더라구요~~

반응형

전복 송이 팟!!
레시피대로 육수 한국자 넣고 조리했더니
비주얼이 망했네요~
2~3국자 넣고 조리 추천!!
맛도 비주얼도 업그레이드 됩니다.
전봉, 송이, 홍합 맛있고 목이는 패스하세요.

그래 빕스는 이거지~~ 훈제연어~
빕스 오면 훈제 연어랑 디저트 많이 먹는데
이번 가을 메인이 맛있어서 살짝 외면;;

이제는 면을 좀 채울 시간~
알리오올리오를 시작으로~

우동이랑~

밥도 먹고~

상큼한 과일에~

달달한 디저트까지!!
올 겨울을 책임질 보양식 잘 먹고 갑니다.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 하는거 아시죠?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