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스킬 시전하는 겜성(?)라면 오뚜기 딜러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1. 10. 28. 2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마비노기를 좋아했던 남자!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아이 까까 사주려고 편의점 들렸다가
재미난 이름을 가진 라면 발견!!

재밌는 콜라보가 넘치는 요즘이지만
이제는 게임과 라면의 콜라보네요~

딜러라면의 특징!!
로스트아크 소서리스의 3가지 스킬을
라면 안에 담아내었네요~!!

불지옥을 소환하는 인페르노 스킬을 보니
강력한 매운맛이 주가 될 것 같네요~^^

이런 건 또 못참지~~
맛있는지 맛없는지 검증 들어갑니다.

사실 라면 한 개 가격이 2,800원의 고가라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편의점 2+1 전략 &
몸에 존 9가지 포인트,

아몰랑~ 묻고 더블로 가!!

이게 뭐라고~~!!
궁금해서 게임사 홈피까지
다녀왔습니다. ㅎㅎ

첫 번째 보이는 페온이라는 아이템이
좋은 건가 봐요~~

로스트아크 게임 유저에겐
꿀 떨어지는 100% 당첨 이벤트!!
(저희는 그냥... 재미죠...)

그래~ 코로나 이제 얼마 안 남았다!
제발 극복 가즈아~~!!

소스는 3종으로
각 소스마다 본연의 스킬을 시전 합니다.

건더기 스프는 스킬 1번 혹한의 부름
> 치킨 조각이 하얀색!!

액체 수프는 스킬 2번 인페르노
> 위장 어택 담당하는 불 맛을 소환합니다.

마요네즈는 스킬 3번 엘레기안의 손길
> 마요가 매운맛을 중화해서 손길인 건가?

이론 공부 충분히 하셨으니
이제 먹방 가즈아~~!!

우리에게 필요한 건
4분간의 기다림!!

4분이 지나면
물 콸콸 쏟아내시고~

뜨거운 물이니 화상 조심하세요~

반응형

스킬 스프 시전을 위해
시동어를 외쳐줍니다.

혹한의 부름~~!!


인페르노~~!!


엘레기안의 손길~~!!

띠링!!


강렬한 매운맛으로
넘치는 마력의 힘이 솟아납니다.

휴~~
제가 잠시 이성을 잃었습니다.
이제 진짜 시식해 볼게요~^^

스프 몽땅 넣어주고
촵촵촵 비볐더니
제법 먹음직한 비주얼이 완성됐습니다.

윤기 좌르르~ 면빨~ 어떠세요?
'불닭볶음면 같은 매운맛일까?'궁금했는데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아래 단계의 매운맛이에요~

아마 마요네즈가 매운맛을 중화한 것이겠죠?

짭조름한 삼각밥이랑
함께 먹으니 많이 맵지 않았습니다.

후루룩~ 후루룩 하다 보니
어느새 말끔히 비워졌네요~

살짝 얼얼한 맛은
풍선껌으로 마무리~~


#오뚜기 #딜러라면 짧은 후기


개인적으로는 맛있습니다.
그런데 재구매는 놉!!
이유는 가성비가 떨어지네요~

그냥 까르보불닭 볶음면을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단! 로스트아크 유저라면
현질보단 딜러!!
이러지 않을까 생각해보며

오늘의 포스팅 마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추천 꾹! 구독 팍!!
미리 감사합니다.

참! 담엔 무협버전이 나오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