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꿀팁!!! 최대 10% 절약방법공유

아라레BR 2021. 11. 11.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만을 쏙쏙 뽑아 드리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올해 코로나로 인한 제주여행수요 증가로 제주도렌트카 가격이 천정부지로 솓아 오르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싸이트에서 좀 더 좋은 수준의 저렴한 차량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 제가 직접 검색해 본 꿀팁 안내드립니다.

 

1. 일단은 확보부터 하시라~~!!

"여행 기간이 도래하면 더 싸질지도 몰라~~" 라는 막연한 기대감에 예약을 미루고 계신다면 그래도~ 예약부터 먼저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티몬, 쿠팡 이런 곳에서 구매하여 확정 하라는 말씀이 아니고 대형렌트카 업체나 빌리카, 엔젤카 등 중대형 렌트카에서 먼저 차량이라도 잡아두셔야 합니다. 중대형 렌트카의 좋은 점이 하루 전까지만 취소를 해도 위약금이 없는 곳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아셨죠?

 

 

2. 카드사 연계 렌터카도 은근히 좋다!!

 

삼성카드나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살펴보시면 제휴 렌터카 업체가 있습니다. 각각의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해당 제휴 카드사에서도 견적을 받아보세요. 일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쇼설커머스에서 조회한 것보다 저 저렴한 구성에 카드사 추가할인 심지어는 웰컴기프트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신한카드사의 올댓제주 엔젤렌터카 이용이벤트 - 카드 이용시 2%의 포인트 적립과 마이샵에서 온라인예약 캐시백까지 적용하니 밥 한끼 정도의 금액이 세이브가 되었습니다. (평일 예약이었는데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12월까지 렌트카 이용 시 웰컴기프트로 받을 수 있는데 간단한 주전부리로 아이들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삼성카드의 경우 제주패스 바로가기 이동 후 결제 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렌터카 비용의 10%가 할인이 되고, 3시간마다 1잔씩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카페패스 1매도 제공하니 손품을 좀 팔아보시길 바랍니다. 12월까지 가능.

 

롯데카드의 경우에도 삼성카드와 동일하게 제주패스와 제휴하여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간이 11월 21일까지로 삼성카드보다 짧아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반응형

 

3. 카드발급 부스터를 이용해보자!! (캐시백 신공)

다른 카드도 행사를 진행하는지는 모두 찾아볼 수 없었으나 제주패스앱을 다운받아보니 롯데카드사와 제휴하여 카드발급 & 캐시백 행사가 있었습니다. 로카 홈페이지에서 카드 발급을 받으면 연회비 1만원만 캐시백을 해주나 제주패스앱에서 발급 신청하면 13만의 캐시백 행사가 있더라구요~

 

조건은 제주패스에서 카드를 신청한 후 로카를 발급받아 13만원 이상 이용하면 13만원을 캐시백 받는 이벤트입니다. 해당 조건이 좀 타이트 하긴 하지만 11월 30일까지 이벤트 신청 후 12월 7일까지 카드사용만 되면 12월 31일에 캐시백이 이루어 집니다. 로카 없으신 분들이 해당 이벤트 이용하시면 조금 저렴하게 렌터카 이용할 수 있겠네요. ( 제가 안내드리는 것은 카드 발급을 권유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이건 팁도 있구나~ 하고 참고만 하셔요~ ^^)

 

 

이상으로 약 이틀 정도의 시간을 투여해 알아본 #제주렌트카 #가격비교 꿀팁이었는데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혹시 더 좋은 절약 및 비교의 꿀팁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남겨주심 고맙겠습니다. 서로 돕고 살아야죠~ ^^ #제주렌트카가격비교 Foreve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