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늦가을 떠나는 서울근교여행 소노벨비발디파크 투숙기!

아라레BR 2021. 11. 18. 2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가을의 끝자락~ 떠나는 가을이 아쉬워
아이들과 함께 홍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가을을 입은 소노벨 비발디파크~
가을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진심 휴가철인 줄 알았습니다~^^

(대기인원 100명 육박;;)

 

폭풍 대기 끝에 챙취한(?)

하룻밤 만끽할 오늘의 숙소~
공개합니다~^^

소노벨 B동 취사형(구 오크동)은 리모델링 후
처음 방문했는데 원룸형이네요?

침대는 킹사이즈 침대로 둘이 자기에
넉넉한 사이즈~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여행에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서로 올라가서 놀겠다고~~ 으이궁~
트원룸을 할 걸 그랬나?

소파는 딱딱하지 않아 이용함에
불편 없었고 저희는 저 테이블을 밀고
침구 깔고 이용했어요~

없으면 많이 불편하죠?

화장대와 TV

붙박이장 속엔 이불이 2채 있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옷걸이가
딱 4개뿐이더라구요~
겨울엔 외투랑 두꺼운 겉옷들이 많은데
이 부분은 조금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취사형이라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와 밥솥 준비되어 있구요~
인원에 맞게 식기류와 조리기구 충분!

식탁 크기는 크지 않아도
간단한 식사 하기엔
나쁘지 않았어요~

콘센트가 테이블 옆에 있어 편리했어요~
경우에 따라 저거 은근 중요합니다.

리모델링 후
화장실도 깨끗하고~

욕실은 입식 타입이에요~
샴푸와 바디클랜저는
준비되어 있어 편해요~

9층에서 바라본 리조트 전경~
이 달 말부터는 눈의 왕국으로
하얗게 변하겠네요~

절정의 단풍이 참 예뻤던~

#소노벨비발디파크

 

불빛터널도 참 운치 있어~

아이들과 예쁜 사진 많이 찍었네요~

 

액티비티 즐기기에도~

조용히 쉬기에도~ 

자연을 벗 삼아 걷기에도

이만한 리조트도 없는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3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

찾는 분들이라면

소노벨 비발디파크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항상 클린 리뷰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