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무명떡볶이의 반칙!! 이렇게 맛있는데 해외부터 수출!!있기?없기? 안교수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1. 11. 26. 08: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떡볶이 킬러 아내의 손에 들려온
떡볶이 팩 하나!!
같이 일하시는 선생님들의
강력추천이 있었다네요~

일단 비주얼은 깔끔해보여요~

요즘 햅섭(HACCP) 마크는 기본이죵??

구성은 간단합니다.
소스, 밀떡, 어묵 3종세트!!

부산 프리미엄 어묵의 양대장
고래사어묵을 사용한 게 특이점이네요~^^

자~ 이제 조리 들어가야죠??
특제소스 투하!!

밀떡이 하나둘 위로 올라오면 어묵도 투하~
우리집은 소시지를 좋아해서
냉장고 속 비에나소시지도 함께 넣어봤어요~


떡볶이에 양배추와 대파없으면 섭하죠??
꼭꼭 넣어주세요.
떡볶이랑 너무 잘 어울림!!

순식간에 만들어지는 떡볶이~
3인분 인데 양 정말 많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양까지 많은 양대장!!

어묵부터 한입~~!!
역시 어묵하면 부산어묵이네요~
시작이 좋습니다.
맛 좋구요~

햐~~
밀떡인데 이게 왤케 쫄깃해요~??
진심 몰라서 물어보게 만드는 맛입니다.
칼매당!!
칼칼한듯 매콤하고 달콤함으로 마무리~~
이 제품 진심으로 맛있네요!!



이 쯤에서 떡볶이의 감초~
김말이의 등장~

국물에 푹 담가 입안에서 오물오물~
뜨거움과 맛있음에 햐~~
오늘의 행복이 터집니다~~

남은 국물엔
우리집 비상식량 5분 대기조~
우동사리 투하~~!!
청양고추가루 함께 뿌려주니~
매콤함 극감까지 올라가고
순식간에 순삭함~~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