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여행로그데이터 - 4차 선정되었어요~ ^^

아라레BR 2022. 9. 27. 0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들을 모아모아 드리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여행로그데이터 지원신청을 하였는데 오늘 여행로그 데이터사업 참여자로 선정되었다는 안내를 받게 되었어요~ ^^ 금요일 밤에 신청하고 월요일 선정된 아주 따끈따끈한 후기 입니다. 

 

제가 금요일인 23일 신청까지만 하더라도 마감일이 10월초였는데 오늘 보니 신청일정이 연장되었네요~ 10월 24일 안에 여행을 마치고 돌아올 수 있는 분들이라면 여행가기 전 여행로그데이터사업에 참여해 보세요~ 맛집, 혹은 여행 블로거분들이라면 #여행로그데이터 작성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맞죠? 블친님들??

 

우선 여행데이터를 제공하고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에요~ 당일, 1박2일, 2박3일 등에 따라 지원금이 차등 적용되고, 나홀로 여행객과 4인 이상 여행객의 경우에는 별도의 추첨이벤트도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도전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여행가기 전 최소 3일전부터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촉박하게 지원하지 마시고 조금 여유를 가지고 지원하면 될 것 같아요~ 회사 동료도 저도 모두 이번 4차 대상자로 선정이 된 걸보니 (각각 다른 여행지)  의외로 허들이 낮을 수 있습니다. 
 

현재 근교 당일여행객 신청이 적나봐요~ 근교로 당일치기 여행 가실분은 꿀입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ㅎㅎ 참!! 이 사업의 단점이 서울시에서 다른구로 여행가는 것은 여행으로 간주하지 않고, 경기도는 기준이 다른데 예를들어 고양시에서 부천시 간다 요런것은 또 여행으로 간주를 하더라구요~ 자세한 문의는 하단 링크를 보시고 관심있으신분들은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https://travel-data.co.kr/?utm_source=instagram&fbclid=PAAaabWL5_Y6BiOcrio0yIWvb_rmXTcV3fFn79px64Vn7B7A2kob1HMB521ic_aem_Aasi-Wlo7F2KrW_Vt0kerUTmc3jwdgfusKUfWPc8vgPilyzvemHk8RrxOfwqdzBpr8xzoYroetf8kUvz3nWaBExHHSe1PBUdYL5bYYb32PdAERntK1d8hBTRNRZppkJmmIo 

 

2022년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사업

 

travel-data.co.kr

이상 꿀팁킹의 짧은 여행로그 데이터사업 선정후기 였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으로 간단한 사용법 교육받고, 여행 다녀온 후 여행데이터 작성만 하면 되겠네요. 나중에 최종 입금까지 되면 다시 한번 더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