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착륙하는 비행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곳!! 제주 도두동 191카페

아라레BR 2022. 10. 5. 08:17
반응형

안녕하세요.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바다를 건너는 건 언제나 설레임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그 곳이 제주라면 더더욱 더요~^^

푸르름의 끝! 제주바다~~ 이렇게 금방 올 수 있는데 코시국이라 오랫동안 못와본게 너무 허탈할 정도인데요~ 이제 도착하니 즐길일만 남았다는거~~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요즘 SNS에서 핫한 제주 명소!! 렌터카를 수령하고 곧장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로 향했습니다. 캬~ 날씨가 정말 열일했다!!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힐링을 마치고 액티비티 장소로 출발하는 길!! 쇠소깍까지 거리가 1시간 이상 소요된다기에 제주패스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191카페를 들렸습니다.

방문한 시간이 어중간한 시간이라서 카페 안이 조용했어요~ 덕분에 내부사진 찍기가 좋았네요~^^

아무런 계획없이 왔는데 알고보니 이 곳은 뷰맛집!! 그것도 2가지 포인트로 즐기실 수 있어요~

첫번째 포인트!! 한라산 뷰!! 너무 작게 보이긴 하죠?? 하지만 한라산은 어디서 보아도 작게 보이는 거~~ 한라산 눈도장 찍었다!! 이런 느낌 받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볍게 줌으로 땡겨보았습니다. 사진이라 부족하겠지만 따끈따끈한 한라산 기운 충분히 챙겨가세요~^^

두번째 포인트!! 착륙하는 항공기를 눈 앞에서 보실 수 있어요~ 비행기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더할나위 없는 곳!!

개인적으로 이번 제주패스(카페패스)로 이용한 곳 중에서 가장 입 맛에 맞았던 커피!! 스벅과 메가, 매머드커피에 길들여져 있는데 가장 맛이 흡사했어요!! 테이크아웃하러 왔다가 좋은 곳 한 곳 알아갑니다. 다음 제주 이야기로 인사드릴께요~~ 또 뵈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