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김포 가볼 만한곳!! 아이들 있으시다면 경인아라뱃길크루즈 강추!!

아라레BR 2022. 11. 25.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고자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경인아라뱃길크루즈 승선하고 왔습니다~

경기도 착한여행 할인행사 때 구매해놓은 티켓이 코로나로 인해 3년간 쓰질 못하다가 드디어 빛을 발하게 되었습니다~^^

아라뱃길크루즈는 김포에서 인천 사천나루를 왕복하는 코스이고 시간과 식사여부에 따라 요금이 달라요~ 저희는 13시 출항 코스를 이용했어요~^^

승선권 발권하고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이랑 조감도 보면서 오늘 여행에 대해서 설명해 주었더니 시쿤둥했던 아이들도 슬슬 호기심이 발동하더라구요~

드디어 승선 준비~~

착한여행 티겟 사용했더니 초대권이라 찍히네요~ 착한여행 티켓 소지하신 분들은 카톡이나 전화로 예약하시고 승선하시면 됩니다.

식사를 하지 않는 분들이 이용하는 1층의 모습~ 출항 전 안전과 관련된 교육을 듣고 시작하는데 꽤 유용한 안전교육이었습니다.

혹시나 갈매기 날아오면 주려고 구입한 새우깡!! 배 안에서 구입하니 상당히 비싸요~ 오시기 전 미리 구입해주세요^^ 참!! 제가 갔을 때는 갈매기 1도 없어서 아이랑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3층의 야외공간으로 개방형공간!! 갑갑한 느낌 싫어하시는 분들이나 아이있는 분들은 이곳이 아주 딱입니다~

4층은 옥상 느낌?? 바람을 온 몸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곳!! 큰 아이와 제가 특히나 맘에 들어했던 곳이랍니다~

이 가을~~ 이 느낌!! 어쩔꺼야~ 뱃머리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니 스트레스가 확 달아납니다. 역시나 오길 잘했다♡

파아란 하늘과 시원한 강바람, 울긋불긋 단풍들이 이 가을 깊어가는 만추를 느끼게 해줍니다~

아라폭포의 웅장한 모습~ 이 날은 물줄기가 약해서 조금 아쉬었지만 나름 볼만했어요~

아라마루 전망대~ 밤에 오면 전망대가 네온싸인으로 변한다고 해요~~ 외관을 즐기다 선상공연 안내가 나와 1층으로 이동합니다.

우크라이나 공연팀의 공연이 시작되고~ 마술과 댄스공연이 번갈아 공연된답니다.

공연도 공연인데 아이들과 손도 잡아주고 하이파이브 등 고객친화적이더라구요~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했습니다.

아이들 있으시다면 바람도 쐴겸 근처 현대아울렛에서 쇼핑도 하실겸 겸사겸사 들리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단!! 아이들 성향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